"고객 미래가치 창조 최우량 기업 향해 지속 성장"
  • ▲ 데시앙 BI. ⓒ태영건설
    ▲ 데시앙 BI. ⓒ태영건설

    태영건설은 대표 주택 브랜드 '데시앙(DESIAN)'의 BI를 변경했다고 5일 밝혔다.

    '데시앙'은 2002년 도입 이후 대구 수성동, 부산 문현동, 서울 창전동 등 각 지역의 요지에 차별화된 랜드마크 아파트를 공급해 왔다.

    올해도 △경남 양산시 사송지구 △대구 북구 도남지구 △서울 용산구 효창6구역 재개발 △부산 남구 용호3구역 △전북 전주시 에코시티 14블록 등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변경된 데시앙의 로고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 타입의 균형적인 조합으로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로고의 서체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으며 로고의 버건디 컬러는 디테일을 추구하는 데시앙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기술력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을 제시하며 변함없는 정성 등 고객을 위한 마음을 담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Design, Detail, DESIAN'을 지정했다.

    BI 변경에 따라 서브 브랜드의 BI도 변경됐다.

    서브브랜드는 데시앙 브랜드를 제품별로 차별화하고 ▲DESIAN HAUS(단독주택) ▲DESIAN NEST(임대주택) ▲DESIAN STUDIO(오피스텔) ▲DESIAN PLEX(지식산업센터) ▲DESIAN CLUB(커뮤니티센터) 등 변경된 BI를 적용해 브랜드를 강화했다.

    더불어 브랜드 강화를 위해 2019년 데시앙 브랜드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입주 예약, 1대 1 고객문의, 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태영건설 측은 "정직과 원칙의 실천, 성장과 안정의 균형을 이루며 '고객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최우량 기업'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