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월 이래로 1천만 개 판매 돌파일일 약 2만2000개 판매
-
휴젤의 크리니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이하 원데이 키트)가 지난해 1월부터 지난 4월2일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지난해 1월 이후 지금까지 매일 약 2만2000개의 제품이 팔린 셈이다. 원데이 키트를 일렬로 나열 했을 때, 서울과 부산을 직선거리로 1.5번 왕복하고도 남는다.
원데이 키트는 개별 포장된 순수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을 1회분의 블루솔루션 앰플에 넣어 녹여 바르는 수분탄력 캡슐 앰플로, 전속 모델 하지원의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최근 뜨고 있는 홈케어 트렌드와도 맞아 떨어지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명 ‘하지원 수분탄력캡슐’로 알려져 왔다.
중국, 일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한국여행 시 필수 뷰티 구입 품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와 같은 쾌거를 이루어냈다는 설명이다. 올들어 헬스앤뷰티(H&B) 스토어와 면세점을 비롯한 주요 채널에서 빠른 판매고를 기록했다.
제품력 측면에서는, 화장품은 물론 피부과 시술에도 쓰이는 히알루론산 성분 90만PPM을 동결건조 방식을 통해 고농축 캡슐로 제조함으로써 주요 성분의 함유량을 극대화했다는 점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의 부스팅 앰플에 녹여 바르는 독특한 사용법, 높은 보습, 탄력 효과가 주효 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웰라쥬 관계자는 "앞으로도 캡슐의 명가(名家)로서 다양한 캡슐 제형 화장품들을 선보이며 화장품 업계의 캡슐 카테고리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