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가 넉넉한 물 용량과 슬림한 사이즈가 강점인 '슬림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웅진그룹이 코웨이를 재인수한 후 출시한 첫 신제품이다.
15일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cm 작은 26cm로 제작됐다. 좁은 공간에도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며, 흰색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작은 사이즈와는 반대로 탱크 용량(정수 6L, 냉수, 온수 각 3L)은 넉넉하다. 총 12L의 용량으로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비롯, 사무실과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에는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이 적용돼있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다.
사용자 편리성도 대폭 강화했다. 제품 사용 시 오염되기 쉬운 트레이(물받이)와 파우셋(물 추출구)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손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레이를 넓게 제작해 큰 사이즈 물병으로도 불편함 없이 물을 받을 수 있다.
김형권 마케팅 전략 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크기, 용량, 기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라며 “웅진코웨이는 국내 정수기 및 물 시장을 리딩 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