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반려동물 위한 선물 행사"
  • ▲ 스타필드 고양에 마련된 펫 가전 '퍼비' 팝업스토어 ⓒ 신일산업
    ▲ 스타필드 고양에 마련된 펫 가전 '퍼비' 팝업스토어 ⓒ 신일산업

    신일산업이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펫 가전 '퍼비(Furby)'의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반려동물 브랜드 몰리스펫샵과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펫팸족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서는 현재 출시된 퍼비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목욕, 위생 기능에 특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행사장에선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드라이’와 자동 발 세척기 등 총 7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드라이는 물속 미세 공기방울로 반려견에게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자동 발 세척기는 산책 후 발에 붙은 진드기와 이물질, 먼지 등을 손쉽게 털어낼 수 있어 좋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도 운영된다. 구매 고객 200명에겐 추첨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30만원 상당의 주문 제작형 반려동물 피규어도 증정한다. 오는 11, 12일에는 제품 상자를 디자인한 만화가 권태성이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상용 상품기획부 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