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일산연수원서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임원진,부서장 등 50여명 참석…하반기 계획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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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생명보험은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는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상반기 성과 리뷰,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 외부전문가 특강, 분임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KB생명보험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가치 중심', '효율개선을 통한 내실성장',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비즈(Biz).혁신', '규제변화대응, 소비자보호 강화'의 실행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달 초 개편한 디지털고객지원본부를 통해 디지털 기술의 고도화, 기존 업무절차의 시스템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다.
허정수 KB생명 사장은 강평을 통해 "고객가치에 대한 해석이 과거와 달라지고 있다"며 "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