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 현장에서 양질의 서비스 제공한 점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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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2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입장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동양생명은 업무지식∙설명능력∙적극성∙시설환경관리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동양생명은 고객센터 직원의 직무지식 함양을 위한 집합과정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실무 중심의 교육을 강화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고객센터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알림톡을 통한 만족도 평가를 진행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점도 평가에 반영됐다는 후문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