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다양한 할인, 간편한 가입, 빠른 보상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보험료와 시간, 수고를 아껴준다는 ‘Save’의 의미와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Care’의 의미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번 캠페인에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 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기 위해 애썼다는 후문이다.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 씨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고객을 아껴주는 KB손해보험의 마음을 표현했다. 고객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이동휘 씨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또한 흥겨운 ‘아껴줄게요 송’에 맞춘 댄스영상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TV광고 신규 론칭을 기념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아껴줄게요 송’의 춤동작을 따라하거나 서로 아껴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들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모델 김연아, 이동휘 씨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영상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료 커피쿠폰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