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대 6가지 방식 로그인 수단 적용편리한 보험금 청구·헬스케어 서비스 도입​​
  • ▲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KB손해보험 유현 고객컨택파트장(좌측 세번째)과 직원들이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해보험
    ▲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KB손해보험 유현 고객컨택파트장(좌측 세번째)과 직원들이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의 대표앱이 지난 12일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2019’시상식에서 ‘금융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KB손보 대표앱은 고객경험정보를 바탕으로 쉽고 빠른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건강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기능의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대인 6가지 방식의 로그인 수단을 적용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도 나온다. 이밖에 걸음정보 기반 건강안내, 대기및 기상상태에 따른 질병 예측·예방정보 등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기반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유현 고객컨택파트장은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편의성 개선과 더욱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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