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여성인권영화제 관심ㆍ참여 확대 위해 일반인 초청 이벤트 마련총 10명의 당첨자 선정하여 에어비앤비 숙박권, 트립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는 사단법인 한국여성의전화와 함께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서울 CGV 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에어비앤비의 아주 특별한 초대: 제13회 여성인권영화제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개최했다.

    에어비앤비는 이번 초청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발하고 ▲에어비앤비 2박 3일 숙박권(10월 2일~4일) ▲에어비앤비 트립 체험권(10월 2일) ▲제13회 여성인권영화제 개막작 티켓과 함께, 영화 8편을 볼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수도권 외 지역에 거주하며 에어비앤비와 영화를 좋아하고 여성인권 신장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9월 17일 밤 12시까지 에어비앤비 시티즌 공식 페이스북 관련 게시글에 소개된 설문폼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2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들은 여성인권영화제에 참여하기에 앞서 여성 호스트가 주최하는 트립을 통해 호스트와 여성 이슈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