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KT는 오는 30일까지 KT샵에서 추석기획전 '9월은 선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부모님, 아이들 등 가족 구성원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해준다. 부모님에게는 효도폰, 아이들에게는 키즈폰, 나에게는 에어팟2 등 선물을 제안한다. 해당 제품들은 인터넷+TV 가입 시 최대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또한 KT샵에서는 통신사 최초로 유무선 통합 주문서 작성이 오는 5일부터 가능해진다. 기존엔 유선 상품과 무선 상품을 동시에 가입 하더라도 신청을 별도로 해야 했지만 KT에서 유무선 통합 주문이 가능해져 고객들이 중복해 정보를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 KT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올레 tv 추석특집관을 열고 온 가족이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신 개봉작인 '봉오동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광대들 풍문조작단'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 TV쿠폰 1만원을 100% 증정한다.
'존윅3', '롱샷' 등 최신 인기영화 125편을 반값 할인된 금액으로도 서비스한다. 할인 라인업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어 이동이 많은 귀성, 귀경길 저렴한 금액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추석특집관'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 동안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00점부터 1만점까지, 고객별 최대 6만점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영화 '엑시트', '봉오통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분노의 질주: 홉&쇼', '광대들 풍문조작단' 5편 중 2편을 구매한 고객에게 TV포인트 1만점을 100% 증정한다.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안드로이드 단말을 이용하는 KT 고객이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앱 및 인앱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