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다큐멘터리, 인터뷰 등 음악 관련 콘텐트 총집합 눈길
  • ▲ ⓒ지니뮤직
    ▲ ⓒ지니뮤직

    KT의 음원서비스 플랫폼 지니뮤직이 오리지널 콘텐츠 스튜디오 채널 '잼스(GEMS)'를 신규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잼스(GEMS)는 지니 미디어 스튜디오(GENIE MEDIA STUDIO)의 약자로, 보석과 재미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 K-POP 팬들에게 보석같이 소중하고 재미있는 음악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뜻도 담겨 있다.

    콘텐츠는 예능, 댄스, 다큐멘터리, 라이브, 인터뷰 등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포맷의 컨텐츠를 보유하며, 주된 시리즈물은 ▲얼음땡댄스 ▲사각라이브 ▲Fo.D (Focus on Dance) ▲로그멘터리 등이다. 특히 에버글로우 얼음땡 댄스, Fo.D 영상은 각각 103만, 63만 조회수를 보이며 KPOP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GEMS 채널 론칭을 통해 제작된 영상은 지니TV, YOUTUBE, FACEBOOK, TIWTTER, TIKTOK, 올레TV 모바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앞으로 라이브, 댄스, 인터뷰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음악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조금 더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신규 채널 오픈을 기염해 오는 30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해시태그(@ㅈㅅ)를 넣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