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STILL ALIVE'의 지스타 2019 스폐셜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전예약 전 이용자들에게 게임 체험 기회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A3: STILL ALIVE는 넷마블이 지난 2002년 출시한 PC온라인 RPG 'A3' IP(지식재산권)를 '배틀로얄' 방식에 접목한 모바일 게임이다. 회사 측은 지난해 지스타에서 A3: STILL ALIVE를 처음으로 공개한 바 있다.

    이 게임은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등이 핵심 콘텐츠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스폐셜 등록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에서는 스폐셜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갤럭시워치 액티브2', '에어팟 2세대', '넷마블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