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항공권·수화물 무료 쿠폰 등 증정"제재 기간 중 보내준 성원에 감사"
  • ▲ ⓒ 진에어
    ▲ ⓒ 진에어
    국토부 제재를 벗은 진에어가 고객 감사 이벤트 ‘백일후愛 떠나는 여행’을 진행한다.

    ‘백일후愛’는 기내에서 탑승객이 작성한 엽서를 100일 후 발송해주는 특화 서비스다. 현재는 항공 여행이 힘들지만, 100일 후 코로나19 진정을 염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에어 국제선 취항지 중 가고 싶은 여행지와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왕복 항공권(1인 2매, 10명) △사전 초과 수하물 5kg 무료 쿠폰(10명) △배럴핏 레깅스(50명)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마사지 바디오일(100명) △배럴 온라인 스토어 20% 할인 쿠폰(200명)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진에어 전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선물은 다음 달 13일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진에어는 “지난 행정 제재 기간 중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안전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 받는 항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