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1t 트럭 장점 알려 소상공인들이 혜택 받길"
  • ▲ SK가스가 공개한 '이제 트럭도 엘피지니?' 유튜브 영상화면. ⓒSK가스
    ▲ SK가스가 공개한 '이제 트럭도 엘피지니?' 유튜브 영상화면. ⓒSK가스

    SK가스의 유튜브 영상시리즈 '사랑하니까 LPG를 타세요'의 1톤(t) 트럭 버전 '이제 트럭도 엘피지니?'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SK가스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는 헬스트레이너 양치승이 소상공인 도우미 램프요정 '엘피지니'로 등장한다.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처럼 건강한 몸의 크기를 줄였다 늘였다하면서 LPG 1t 트럭 '봉고Ⅲ'의 곳곳을 누비고 소상공인에게 말을 걸며 LPG 1t 트럭의 장점을 코믹하게 소개한다.

    '엘지피지'는 피트니스센터의 '퍼스널트레이너'처럼 '아무 트럭이나 사면 안 된다'고 눈을 부릅뜨는가 하면 힘이 넘치는 액션과 함께 LPG트럭의 튼튼함과 오래타도 진동소음이 적은 승차감, 배출 미세먼지가 거의 없는 친환경성 등을 설명한다.

    SK가스는 올 상반기 LPG의 친환경성을 상징하는 '에코 그린(Eco Green)'으로 표현된 '엘피지니'를 통해 LPG 1t 트럭 장점을 알리는 마스코트로 활용할 예정이다.

    SK가스는 지난해 정부의 LPG 차량 사용자 제한 폐지 이후 '사랑하니까 LPG를 타세요' 시리즈를 통해 유튜브와 네이버포스트 등 SNS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SK가스 측은 "영상과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LPG 1t 트럭의 장점을 널리 알려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LPG 화물차 신차 구입 지원사업의 혜택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SK가스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네이버포스트에서는 이번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