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로 업그레이드된 오가닉-소프트-트렌디
  • ▲ 홈씨씨인테리어 2020 신규 패키지-오가닉. ⓒKCC
    ▲ 홈씨씨인테리어 2020 신규 패키지-오가닉. ⓒKCC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2020년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인테리어는 고객이 선호하는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 공간을 각 스타일별로 패키지화해 시공해주는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다.

    26일 KCC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 2020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여유를 벗 삼은 집 △소프트(Soft): 부드럽고 우아한 집 △트렌디(Trendy): 감각적이고 세련된 집 등 3종이다.

    KCC 측은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의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를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최신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했다"며 "특히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을 수 있도록 기본 컬러와 마감재 매치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신규 패키지 인테리어 3종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디자인, 자재, 견적, 시공, 품질점검, 사후관리 등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한 모든 과정을 책임지기 때문에 소비자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온라인, 콜센터 등을 통해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각 콘셉트에 따른 공간별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디자인 결정을 내렸다면 전문가들이 현장실측을 통해 투명 견적을 낸다. 공사 계약 체결시에는 홈씨씨인테리어 표준계약서가 사용된다. 이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모든 데이터를 관리하고 자재 및 시공 품질을 홈씨씨인테리어에서 보증한다는 뜻이기에 고객은 인테리어 공사에 대한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다.

    시공은 홈씨씨인테리어가 인증해 파트너십을 맺은 지역 베테랑 인테리어업체가 진행하게 되며 시공 및 사후관리에 대해 홈씨씨인테리어 본사와 파트너사가 이중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변화하는데 최근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인테리어로 표출하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도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주거공간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