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8월 제휴 프로모션삼양식품, 배민 협업 '치킨이 타고 있어요' 한정 판매한국야쿠르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전략적 MOU 체결
-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8월 제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8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30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전메뉴 4000원 혜택을 제공헌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2018년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
◇ 삼양식품, 배민 협업 '치킨이 타고 있어요' 한정 판매
삼양식품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배민)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치킨이 타고 있어요를 출시한다.
짭조름한 양념의 바비큐치킨맛 볶음면으로 숯불향을 은은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불에 타고 있는 치킨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투입해 시각적인 재미요소를 더했다.
제품 안에는 배민 앱에서 치킨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을 넣어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쿠폰의 QR코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배달의민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폰트와 디자인을 적용해 다른 제품과 차별화했다.
신제품 치킨이 타고 있어요는 오는 28일부터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B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9월초부터는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가격은 1600원이다. -
◇스텔라 아르투아, 홈술족 위한 '캄포도마' 출시오비맥주가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에서 홈술족을 위한 ‘캄포도마’를 선보인다.스텔라 아르투아는 체코산 노블 사츠홉 사용해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캄포도마를 활용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곁들이는 음식을 준비하며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글로벌 도마 전문 브랜드 ‘그린밸리’와 함께 선보인 캄포도마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캄포나무를 그대로 잘라 스텔라 아르투아 로고를 새겨 제작했다. 원료부터 가공까지 모두 호주에서 제작돼 이를 인증하는 호주 정부의 마크를 받았다.
-
◇JTI 코리아, 당일배송 서비스 도입JTI코리아가 서울 전 지역을 대상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전 9시까지 네이버쇼핑을 통해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기기를 주문하면 당일 배송해 준다.플룸테크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는 플룸테크 기기 온라인 공식 판매처다.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받은 이용자는 제품 주문이 가능하다.JTI 코리아는 언택트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도록 당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