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8월 '라스트위크' 풍성한 혜택G9, ‘해외직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획전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
◇ 티몬, 8월 '라스트위크' 풍성한 혜택티몬이 8월의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쇼핑 혜택이 가득한 '라스트위크'를 진행한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수능 D-100'을 맞아 '수능대박기원' 기획전도 준비했다.'25데이'와 맞물리는 이날은 25원의 티스푼부터 닥터에이지 에센스, 석류 젤리 스틱 5개 등 다양한 상품을 2525원에 판매하는 '25컨셉상품'을 선보이며 쇼핑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집콕템'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실내외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된 만큼 여름철 숨쉬기가 다소 편한 KF-AD 국내산 마스크(50매)도 1만2900원에 나온다.라스트위크 기간에는 더 큰 혜택이 계속된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10%의, 일반 회원은 최대 8% 할인의 '블랙쿠폰'을 1일 1회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이 할인되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매일 1회씩 제공되어 알뜰 쇼핑기회를 전한다.매달 1일 열리는 퍼스크위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미리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7일간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한 '적립금 룰렛 이벤트'를 통해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최대 2000원을, 일반회원은 최대 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
◇ G9, ‘해외직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획전이베이코리아는 G9(지구)가 오는 31일 오전 9시까지 ‘해외직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획전을 열고, ‘템퍼페딕’, ‘씰리’ 등 인기 브랜드 상품 250여개를 특가 판매한다.기획전 추천 상품으로 ‘템퍼페딕 슈프림 토퍼 매트리스 트윈’은 쿠폰 최종혜택가 23만1200원에, ‘템퍼페딕 슈프림 토퍼 매트리스 퀸’은 최종혜택가 33만5200원에, ‘템퍼페딕 슈프림 토퍼 매트리스 캘리포니아 킹’은 최종혜택가 39만9200원에 선보인다.
‘에어룸 호텔컬렉션’, ‘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가의 제품도 선보인다.안전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국에서 국내 배송지까지 전문 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으로, 매트리스의 손상 우려 없이 배송부터 설치까지 책임진다. 전 상품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에 무료배송,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G9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20%할인“ 태그가 붙은 해외직구 매트리스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된다. -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현대백화점이 무역센터점 6층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한다.이번에 문을 여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최신 디지털 기기부터 콘솔 게임까지 모든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체험 매장이다. 매장에는 전문가가 상주해 제품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1대1로 제품별 사용법 교육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매장은 4가지 콘셉트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먼저 '스마트 디바이스 체험존'에서는 화면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2-in-1 디바이스 '서피스북 3'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선보인다. '스마트 소프트웨어 체험존'에서는 윈도우 운영체제와 마이크로소프트 365 등 소프트웨어 제품들을 이용해 볼 수 있고,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은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가 전시돼 관련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마인드크래프트 체험존'에는 마인크래프트 게임과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됐다.현대백화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서피스 게임을 체험한 후 '성공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마이크소프트 피규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노트', '현대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서피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과 서피스펜을 각각 증정한다.
-
◇ 에몬스가구,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4년 연속 선정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총 144개 부문의 49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8만380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편익, 마켓 리더십,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 사회적 책임 등 6개 차원의 브랜드 에쿼티를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고, 에몬스가구는 생활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에몬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