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후아유 "2020 FW 플리스 점퍼 매출 150% 성장"신세계인터내셔날 "명품 사고 최대 30% 포인트로 돌려받자"
  • ▲ 피죤이 7일 선보인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를 피죤 전속모델 영탁이 들어 보이고 있다ⓒ피죤
    ▲ 피죤이 7일 선보인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를 피죤 전속모델 영탁이 들어 보이고 있다ⓒ피죤
    ◇ 피죤,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

    피죤은 퓨어 핸드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개인 위생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퓨어 핸드워시와 퓨어 손소독겔로 구성된 맞춤형 실속 세트다.

    퓨어 핸드워시의 제품 전성분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 안전성 판단 기준으로 널리 알려진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등급상 그린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했다.
  • ▲ 이랜드월드 후아유 리버서블 점퍼ⓒ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후아유 리버서블 점퍼ⓒ이랜드월드
    ◇ 후아유 "2020 FW 플리스 점퍼 매출 150% 성장"

    후아유의 플리스 점퍼와 리버서블 다운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7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헤리티지 캐주얼 후아유의 플리스 점퍼와 리버서블 다운 매출이 150% 상승했다.

    리버서블 보아 숏 푸퍼는 지난달 17일 무신사에서 진행한 단독 선판매를 시작한 직후 일부 컬러가 완판, 리오더에 들어간다. 덕 화이버와 보아 퍼를 매칭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리버서블로 제작되어 한 개의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명품 사고 최대 30% 포인트로 돌려받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는 론칭 4주년을 맞아 13일까지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뷰티, 리빙 카테고리를 망라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평소 할인 혜택을 자주 누릴 수 없던 메종 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에르노, 디스퀘어드2 등의 명품 브랜드가 행사에 포함됐다.

    가장 큰 혜택은 브랜드에 관계없이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준다. 총 구매 금액이 15만~30만원 미만인 경우 10%, 30만~50만원 미만인 경우 20%, 50만원 이상일 경우 30%가 e포인트로 적립된다. e포인트는 배송 완료 후 7일 뒤 적립되며 추후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원데이딜 행사도 진행한다. 에르노, 디스퀘어드2, 폴스미스 등의 명품 브랜드부터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 가란시아, 연작, 비디비치 등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리빙 브랜드 자주(JAJU)의 엄선된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도 제공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400명에게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교환 쿠폰 또는 무료 반품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 ▲ 기술연구원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아모레퍼시픽
    ▲ 기술연구원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 개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LAB.point)를 정식 개설하고 다양한 기술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채널명 랩포인트는 랩(연구소) 관점에서 바라본 아모레퍼시픽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R&D) 및 생산물류시설(SCM)의 제품 연구와 개발 스토리를 영상으로 흥미롭게 풀어내고자 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의 제조 공정과 연구원/개발자 인터뷰, 감각적으로 연출한 미래 화장품 제형과 자연에서 직접 찾은 원료로 화장품을 만드는 영상 등을 선보이고 있다.

    랩런(LAB.run) 카테고리에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원과 개발자들의 진정성 있는 인터뷰 영상이 실렸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생산물류시설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가장 혁신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직접 이야기하며 고객과의 공감을 넓혀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Young, Dynamic, Technology for life’를 모토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 ▲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애경산업
    ▲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애경산업
    ◇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위글위글과 컬래버래이션(협업)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해피송) 에디션을 출시한다. 감각적인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며 사랑 받고 있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움과 독특함에 주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위글위글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LP판 등의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유쾌함을 전해준다는 것.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오는 8일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