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충성도·품질 만족 등 높은 평가
-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 LCC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한다. 선정 기준은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이다. 티웨이는 관련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코로나19 위기 속 키르기스스탄, 하노이, 호찌민 등으로의 전세편 운항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티웨이는 기내외 방역활동에도 집중하고 있다,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웹 체크인 등을 통한 발권과 기내 탑승 후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마스크 착용, 승객들의 좌석 간 거리 두기, 정기적인 기내소독 등을 실시한다.향후 티웨이는 중대형기 도입을 통해 호주, 크로아티아 등 중장거리 노선에 취항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에는 훈련센터 등 인프라를 확장했다.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취항 10주년을 맞이한 올해에도 수상을 이어가 더욱 의미가 큰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만족과 행복을 더하기 위해 더 고민하고 실천하는 항공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