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충성도·품질 만족 등 높은 평가
  •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 LCC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한다. 선정 기준은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이다. 티웨이는 관련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로나19 위기 속 키르기스스탄, 하노이, 호찌민 등으로의 전세편 운항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티웨이는 기내외 방역활동에도 집중하고 있다,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웹 체크인 등을 통한 발권과 기내 탑승 후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마스크 착용, 승객들의 좌석 간 거리 두기, 정기적인 기내소독 등을 실시한다.

    향후 티웨이는 중대형기 도입을 통해 호주, 크로아티아 등 중장거리 노선에 취항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에는 훈련센터 등 인프라를 확장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취항 10주년을 맞이한 올해에도 수상을 이어가 더욱 의미가 큰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만족과 행복을 더하기 위해 더 고민하고 실천하는 항공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