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 출시CJ올리브영, 미혼한부모 '기프트 박스' 1천개 전달노스페이스, 친환경 보온 재킷 3종 출시
-
◇ 미샤,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힘 있고 매끈하게 가꿔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여왕벌 펩타이드로 알려진 펜타 펩타이드-48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는 것.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볼륨을 채워주는 보르피린(지모뿌리 추출물) 성분도 들어있다. 피부 흡수 시 입자 형태가 탄력적으로 변하는 엘라스틱 리포좀(Elastic LiposomeTM) 공법이 적용돼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고 주장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은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30~60세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한달 간 시험한 결과, 제품 사용 후 눈썹꼬리, 눈꺼풀, 눈 밑, 눈꼬리의 탄력 개선이 24시간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미샤측은 설명했다. -
◇ CJ올리브영, 미혼한부모 '기프트 박스' 1천개 전달
CJ올리브영은 국제구호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미혼한부모를 위한 화장품이 담긴 기프트 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
지난 28일 열린 전달식을 통해 CJ올리브영이 지원한 화장품은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톡의 제품 1만3000여 개에 달한다.
대표 제품 썬더볼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컨실러, 쿠션 등 단계별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해, 그동안 자신을 가꿀 기회가 부족했던 미혼한부모의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CJ올리브영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16년부터 매년 핑크박스 캠페인을 통해 여성 청소년에게 직접 만든 면 생리대와 각종 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본격화된 지난 2월에는 미혼한부모 가정에 방역 마스크과 향균 물티슈 등의 건강위생용품 1만여개를 전달한 바 있다. -
◇ 노스페이스, 친환경 보온 재킷 3종 출시
노스페이스가 생분해(BIO-DEGRADABLE)되는 소재 및 다운(DOWN)을 대체하는 새로운 친환경 인공 충전재 등을 적용한 친환경 보온 재킷 3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시티 에코소울 다운 재킷은 흙 속의 미생물에 의해 약 5년이 경과하면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어 완벽하게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설명이다. 제품의 겉감과 안감은 물론 실, 지퍼 등 부자재까지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소재를 국내 최초로 제품 전체에 적용한 보온 재킷이다.
노스페이스만의 특별한 제조 공정을 거쳐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는 것. 충전재는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도입 및 확산시킨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천연 구스 다운을 적용했다.
노스페이스는 실(YARN) 타입의 친환경 인공 충전재 액티브 웜스를 적용한 액티브 웜스 후디 재킷도 함께 선보였다.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 적용 및 제품 설계에도 다운 대신 기다란 실 구조의 인공 충전재를 적용했기에 충전재가 겉으로 샐 염려가 없다. 스톰 플리스 후디 재킷은 폐페트병이 90% 이상의 비율로 리사이클링된 소재를 적용해 재킷 1벌당 500ml 페트병을 약 33개를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이자,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리버시블 재킷이다.
노스페이스는 전 세계 아웃도어 업계가 새롭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연 생분해 제품 등을 통해서 시장과 소비자에게 친환경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화두를 지속적으로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
◇ BKBC, 유튜버 밤비걸과 협업 제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패션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제품을 내놓는다.
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 타깃의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최근 다양한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색다른 작업을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더해가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2020 가을/겨울 시즌 소프트 크루아상백이다. 2020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5차 리오더를 이어간 인기아이템 크루아상백을 유튜버 밤비걸과 함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컬러로 새롭게 내놨다. 밤비걸은 약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 많은 20대 여성 팬들이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다.
소프트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네 가지로 그 중 밤비걸이 선택한 두가지 컬러의 제품이 29일 선공개된다. 프렌치 캔버스는 자연스러움을 살린 오프화이트톤의 세련된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밤비 올리브는 BKBC와 밤비걸이 함께 만들어낸 환한 올리브 계열 컬러로 선보인다.
BKBC 두가지 제품은 BKBC 네이버스토어에서 이날 오후 6시부터 6일간 공동구매를 오픈한다. 단독 론칭을 기념하며 해당 가방을 할인된 가격으로, 사은품(바게트백)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