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천만 데이터 기반 男心 잡는다"입술에 생기를" 애경산업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출시아모레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출시
  • ▲ 올리브영 돈암중앙점을 방문한 남성 고객이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CJ올리브영
    ▲ 올리브영 돈암중앙점을 방문한 남성 고객이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2천만 데이터 기반 男心 잡는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00만, 남자의 굿팁을 주제로 남성 고객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한다.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CJ올리브영은 더욱 세분화하는 남성들의 뷰티 고민과 니즈를 공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J올리브영이 지난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지난 2018년 대비 남성 고객 구매액이 8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최근에는 남성들도 피부 고민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같은 기간 기준 남성 고객이 구매한 기초화장품 매출은 89%, 색조화장품 매출은 126% 증가하는 등 화장품을 직접 구매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CJ올리브영은 ‘2000만, 남자의 굿팁’ 캠페인에서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최근 1년간 남성 회원들이 구매한 2000만 개의 상품 데이터와 설문조사를 통해 도출한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추어 대표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선별)한다.

    설문에 따르면, 남성들의 피부 고민 1위(중복 응답)는 여드름·트러블(58.6%)인 것으로 나타났다. 뒤이어 유분·기름기(58.2%)가 높게 나타나 남성들의 주된 고민은 지성 피부에 따른 것으로 분석됐다. 이어 응답자들은 면도 등으로 인한 피부 마찰(55.8%), 모공·블랙헤드(54.0%), 냄새(50.6%), 피부 톤(49.6%), 탈모·헤어라인(47.4) 등이 주요 고민이라고 답했다.

    이에 ‘2000만, 남자의 굿팁’ 캠페인에서는 남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올인원’ 인기 상품을 모은 ‘베이직 스킨 케어’를 시작으로 △여드름·트러블 △유분·기름기 △피부 톤·잡티 △피부 건조 △바디·냄새 △탈모 △면도·피부 마찰 등 8가지 주요 고민 해결을 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_연출컷ⓒ애경산업
    ▲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_연출컷ⓒ애경산업
    ◇ "입술에 생기를" 애경산업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출시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에서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꾸며주는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를 출시했다.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플로우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및 각질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 ▲ 프래그런스드 캔들ⓒ아모레퍼시픽
    ▲ 프래그런스드 캔들ⓒ아모레퍼시픽
    ◇ 아모레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는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프레그런스드 캔들은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을 식물성 소이 왁스에 담았다.

    필보이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각적인 향기를 욕실 밖 공간에서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캔들의 일렁이는 빛과 향이 지친 심신에 안정감을 안겨준다.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컨셉, 29CM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파자마 페스티벌 ⓒ이랜드월드
    ▲ 파자마 페스티벌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연다… '역대 최대 규모'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2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5월 스파오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하고 재밌는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였던 스파오가 수면 잠옷 컬렉션으로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을 연다.

    100여 종의 수면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셔츠형 잠옷, 티셔츠+바지 세트 잠옷, 원피스 잠옷 등 다양한 형태의 파자마를 출시해 역대 최대 규모 잠옷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오는 이번 파자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잠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마스크’와 ‘해리포터 기숙사 스트랩’ 패키지를 증정한다. 

     
  • ▲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P&G
    ▲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P&G
    ◇ P&G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리뉴얼 출시

    P&G 다우니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신제품을 출시했다.

    상쾌한 향이 오래 지속되도록 기능이 향상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세먼지를 막는 기능으로 외출 후 옷에 미세먼지를 묻혀오는 것을 줄여줄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의류의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는 기능이 미세먼지 보호막처럼 옷에 미세먼지가 붙는 것을 막아준다는게 다우니측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