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양말, 버킷햇, 스웨트 셔츠, 무릎담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서 독점 판매탄생연도에 맞게 총 ‘1956 세트’ 한정으로 선봬
  • ▲ 미원 굿즈 4종ⓒ대상
    ▲ 미원 굿즈 4종ⓒ대상
    대상은 미원 굿즈 4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미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들에게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서 적극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미원’ 굿즈는 ‘일상의 감칠맛’이라는 핵심 메시지 아래, ‘미원’이 입 안의 즐거움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까지 함께한다’는 것을 모토로 기획됐다.

    대상은 10~30대 등 젊은 층에서 인기 있는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를 선정, ‘미원’ 굿즈를 입점했다. 양말(3종), 버킷햇(2종), 스웨트 셔츠(2종), 무릎담요(2종) 등 4가지 제품을 ‘미원’ 굿즈로 제작했다.

    이번 굿즈 4종 모두 ‘미원’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신선로 로고를 그대로 활용했다. ‘미원’ 탄생연도(1956년)에 맞게 굿즈 4종의 수량도 총 1956세트로 한정 판매된다. 

    대상은 "대상은 모델 화보 등을 통해 신선하고 흥미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호응을 이끌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한정 출시된 ‘미원’ 굿즈는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독점 판매되며, 각 제품별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미원’ 로고가 박힌 형형색색 6가지 공기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