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가 만든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메인 디시7종베이커리 제품 6종 등 총 13종식사용 제품군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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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을 론칭하며 식사용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셰프가 만든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외식 메뉴에 베이커리 역량을 접목한 다양한 서양식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론칭에 맞춰 기존 가정간편식 제품의 품질과 편의성도 모두 강화했다. 또한, 제품 용량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간편식 제품보다 약 1.5배 가량 늘렸다.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책정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조리시간을 줄여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도 강점이다.
파리바게뜨 ‘퍼스트 클래스 키친’은 서양음식의 주요 요리에 해당하는 ‘메인 디시(main dish)’ 7종과 에어프라이어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 6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퍼스트 클래스 키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4일까지 △해피앱에서 광고 영상 시청 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기 증정 △제품 1개 구매 시 1천원 혜택 및 3개(합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오는 31일까지 해피오더로 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과 함께 해피포인트 5% 적립 및 2000원 페이사(신한페이판/카카오페이/스마일페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