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부터 TV 광고 시작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진한 커피의 향과 맛을 표현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광고 영상 온에어
-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 TV 광고를 4일 선보였다.
광고 영상에서 모델은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드롱기만의 풍부한 황금빛 크레마의 완벽한 커피 한잔을 경험하는 장면을 연출한다.
드롱기 커피머신과 함께라면 버튼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원두 향이 살아있는 향긋한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광고에 나온 드롱기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마그니피카 S 스마트’이다. 한 번의 터치로 에스프레소부터 롱 커피까지 다양한 블랙커피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커피의 양, 온도 조절부터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을 조절해 신선한 원두를 원하는 입자로 갈아 나만의 커피를 완성한다.
드롱기 관계자는 “국내 에스프레소 머신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드롱기가 TV 광고를 통해 주 타겟층이 시청하는 시간대에 브랜드를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며,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다. KBS, MBC 지상파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매체에서도 활발하게 소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드롱기의 행보에 주목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