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동절기 음료 2종 선봬bhc치킨, ‘2021 bhc 데코 다이어리’ 증정풀무원, 하루 한 팩 ‘블랙나또 FOR MAN‘ 출시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동절기 음료 2종 선봬

    엔제리너스가 쌀쌀해진 날씨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료 2종 (체리 뱅쇼, 파인 샹그리아)을 한정적으로 선보였다.

    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체리와 상큼한 레드와인이 만나 진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체리 뱅쇼’, 새콤한 파일애플과 레드와인이 조화를 이뤄 상큼달콤한 ‘파인 샹그리아’ 등 2종이다.

    엔제리너스는 롯데잇츠앱에서 잇츠오더로 1만원 이상 주문시 아메리카노(S)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2021 bhc 데코 다이어리’ 증정

    bhc치킨이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을 비롯해 올해 최대 히트 상품 반열에 오른 ‘콤보시리즈’, 새로운 매운맛을 연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 등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bhc치킨이 선보인 ‘2021 bhc 데코 다이어리’는 MZ 세대의 취향에 맞는 스윗 핑크와 시크 블랙 등 2가지 색상으로 기존 다이어리 콘셉트인 미니멀리즘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 연간 스케줄 관리, 월별 일정 메모, 주간 일정 메모,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주간 일정 메모 페이지도 넉넉하게 구성했다. 

  • ▲ ‘블랙나또 FOR MAN‘ⓒ풀무원
    ▲ ‘블랙나또 FOR MAN‘ⓒ풀무원
    ◇ 풀무원, 하루 한 팩 ‘블랙나또 FOR MAN‘ 출시

    풀무원식품은 건강에 좋은 검은약콩으로 만든 나또를 하루에 한 팩씩 챙겨 먹기 편리하게 구성한 ‘블랙나또 FOR MAN’(44.5gX7팩/1만1800원)을 출시했다.

    최근 몇 년간 자기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늘어나고 있다. 사회생활을 하는 3050 세대 남성들의 경우 뷰티와 패션을 넘어서 첫인상을 좌우하는 외모 관리에도 부쩍 노력을 기울여 관련 시장 확대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블랙나또 FOR MAN’은 외모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남성을 타깃으로 하여 풀무원이 엄선한 재료만을 담아 만든 간편 나또 제품이다. 대표 블랙푸드인 검은약콩으로 만든 나또는 1등급 국산 콩만을 사용했으며 콩이 지닌 단백질과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먹으면 소고기 76g,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

    여기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도 오래 남는 특징까지 있어 바쁜 일상 중 자기 관리를 위해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나또의 주요 성분인 나또키나제도 2팩 기준 3200FU 이상 함유됐다고 강조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브루독 '펑크IPA' 편의점 판매 개시

    하이트진로가 유통·판매하는 유럽 1위 크래프트맥주 제조사 '브루독'의 대표 제품 '펑크IPA'가 GS25에 입점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브루독과의 유통·판매 계약 체결 이후, 수입맥주 전용 펍이나 바 판매를 시작으로 브루독 맥주의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가정에서도 수준 높은 수제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 상반기 인디페일에일을 편의점에서 출시했으며, 이번에 펑크IPA 판매도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밝은 금빛을 띄는 펑크IPA는 알코올 도수 5.6%의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IPA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자몽, 파인애플, 리치 등 홉이 가진 풍부하고 달콤한 과일향과 쌉싸름하고 강렬한 피니쉬가 특징이다.

    펑크IPA는 브루독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영국을 넘어 유럽 전체 크래프트 맥주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 ▲ ⓒ페르노리카
    ▲ ⓒ페르노리카
    ◇ 깔루아, 카페 9곳과 손잡고 '커피 칵테일' 한정 출시

    커피 리큐르 브랜드 깔루아가 오는 9일부터 한 달간 서울 소재 카페 9곳에서 깔루아 베이스의 커피 칵테일 메뉴를 선보인다. 커피 칵테일 문화를 발전시키고, 카페를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울 종로구 소재 '내자상회', 마포구의 '1984', 용산구 'BNHR', 성동구 '메쉬커피' 등 서울 시내 유명 카페 9곳에서 바리스타들이 각 카페의 특징을 살려 직접 개발한 커피 칵테일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깔루아 민트 크림 플로터, 깔루아 밀크 아포카토, 깔루아 슈페너 등을 통해 커피 칵테일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깔루아만의 커피 칵테일 레시피를 반영해 스페셜 메뉴의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