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에피그램, 고성군 이장단에 퀼팅 베스트 기증LF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실시
-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여한다. ‘아시아의 미, 중국에서 꽃 피우다’를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참가다.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시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형 국제 박람회다. 올해는 상하이 국가회의전람센터에서 11월5일부터 10일까지 엿새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까지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인증샷 문화’로 대변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관람객의 참여와 공유가 가능한 다양한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내게 맞는 스킨케어 솔루션과 맞춤 제품까지 추천해주는 ‘스마트 미러(Smart Mirror)’를 비롯해 모발 밀도나 피지 등 두피의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하는 두피 측정기 등을 선보인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올해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글로벌 뷰티 업계 파트너들이 상호 교류하는 장이자 뷰티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파악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에피그램, 고성군 이장단에 퀼팅 베스트 기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산불예방을 위해 힘쓰는 강원도 고성군 이장단에 퀼팅 베스트 130벌(2000여만원 상당)을 기증한다.
에피그램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강원도 고성과 함께 로컬 프로젝트를 전개, 의류뿐 아니라 해당 지역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는 이를 인연으로, 고성군과 긴밀한 협의 하에 5개 읍〮면의 마을 이장 128명에게 근무 환경에 필요한 의류를 지원키로 했다.
고성군이장연합회는 고성군의 아름다운 풍광 보전과 마을 대표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산불 피해 방지를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다. -
◇ LF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실시
LF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헤지스가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시너지를 불러올 매장 픽업 서비스를 스페이스H에서 선보인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연계해 실시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LF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스페이스H에서 제품을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에서 구매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에는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물론, 무료 수선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픽업 주문에 한해서는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픽업 고객에게는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스페이스H의 픽업서비스는 헤지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TNGT,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LF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의 제품에도 확대 적용되어, 고객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다양한 브랜드를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는 서울 상권의 핵심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스페이스H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상생 방안을 추구하는 ‘O4O(Online for O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개념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