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창업 12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파리바게뜨, 무산소 발효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70’ 출시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100%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 KGC인삼공사, 창업 12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창업 121주년을 맞아 12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인 1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정관장포인트를 5천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내년 설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자녀들의 면역력을 걱정하는 부모를 위해 홍이장군이나 아이패스를 구매하면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호흡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구매 시 홍삼캔디후를, 알파프로젝트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동인비 미마스크를 제공한다. -
◇ 파리바게뜨, 무산소 발효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70’ 출시
파리바게뜨가 자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에 무산소 발효 기술을 접목한 커피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70’을 새롭게 선보였다.
‘무산소 발효’는 커피 가공 과정에 와인의 발효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수확한 생두(또는 커피 체리)를 산소가 차단된 공간에서 장시간 발효하는 방법이다. 기존 커피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향미가 특징으로 SPC그룹의 특허 발효종을 활용해 개발에 성공했다.
발효커피 개발 성공의 핵심이 된 토종 효모(SPC SNU 70-1)와 토종 유산균(SPC-SNU 70-2~4)은 SPC그룹 연구진들이 13년간 연구 끝에 전통 누룩으로부터 찾아낸 특허 미생물 자원이다. SPC그룹 연구진은 빵에 이어 커피 발효에도 발효기술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맛과 향을 만들어냈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70’은 산미가 강하고 발효취가 강하게 느껴지는 기존의 발효 커피들과 차별화해 캐러멜, 밀크초콜릿, 아몬드 등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오렌지, 꽃향기처럼 산뜻하고 은은한 향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선보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묵직한 질감, 깊고 진한 긴 여운의 조화로움을 한층 끌어올려 함께 선보였다. -
◇ 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100%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교촌HMR세트 및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9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
◇ CJ제일제당,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유아 식단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요즘식꾸 트레이’를 식품전문몰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선보였다. 생선 모양의 유아용 식판 굿즈로 아이와 함께 함께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식단을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의 식사와 놀이 고민을 하고 있는 미취학 자녀 소비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평소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식단 꾸미기’라는 놀이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초점을 뒀다.
어린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 생선구이’가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은 물론, 부모의 요리 피로도 해소와 식단 고민 해결에도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 ‘비비고 생선구이’의 주 고객층은 미취학 자녀가 있는 가구로 파악된다. 이들은 전체 소비자 중 약 50%정도의 비중(구매액 기준)을 차지하며, ‘비비고 생선구이’의 인기를 이끄는데 주된 역할을 하고 있다.
어린이 식습관에 ‘비비고 생선구이’가 도움이 된다’는 긍정적인 소비자 의견도 이번 캠페인 기획에 힘을 실었다. ‘아이 건강을 위해 다양한 반찬을 먹여야 하는데 ‘비비고 생선구이’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데 전자레인지 1분 조리면 생선구이가 완성되고 맛도 좋다’ 등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비비고 생선구이’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누계 판매량 400만개 돌파, 누적 매출은 180억을 달성하며 수산 간편식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
◇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 개점
SPC그룹은 오는 20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쉐이크쉑 14호점을 개점한다.쉐이크쉑 14호점은 대전·충청권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백화점인 ‘갤러리아 타임월드’ 별관인 이스트(EAST) 1층에 472.9㎡, 147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은 대전의 시화(市花)인 목련에서 영감을 얻어 ‘블루밍 가든(Blooming Garden)’ 콘셉트의 매장을 연출했다. 스트리트 아티스트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대전의 랜드마크와 만개한 목련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설치해 지역사회와 조화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는 대전광역시가 안전한 농산물로 인증한 ‘한밭가득 밤’과 쉐이크쉑의 바닐라 커스터드를 조합한 디저트 ‘대전 밤 밤(Daejeon Bam Bam)'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한밭가득’은 대전광역시가 생산과 유통단계에서 안전성을 인증한 로컬푸드에 부여하는 대전광역시 로컬푸드 공동 브랜드이다.
대전의 로컬 수제 맥주 브랜드 ‘더랜치브루잉(The Ranch Brewing)’의 ‘유자 퓨어 에일(Yuja Pure Ale)’과 ‘브룻 IPA(Brut IPA)’도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판매한다. -
◇ 오뚜기스프 출시 50주년 기념, ‘산타컵스프’ 한정판 출시
오뚜기가 오뚜기스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산타컵스프’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지난 1970년 출시된 ‘산타 포타지스프’와 ‘산타 크림스프’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스프 제품이다. 당시로는 파격적인 영문 상표를 붙인 국내 최초의 사례로 꼽힌다.
‘산타컵스프’는 오뚜기가 50년전 출시한 ‘산타스프’의 정통 크림스프의 맛을 컵스프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겨울철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산타컵스프’는 풍부한 크림과 야채스톡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스프다. 뜨거운 물만 부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스프 타입으로 더욱 편리해졌고, 70년대 산타스프의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을 그래도 살려 더욱 의미 있는 제품이다.
11번가에서는 ‘산타컵스프’ 출시를 기념하며 한정판 ‘산타컵스프’와 ‘레트로 3분 시리즈’, ‘레트로 TV 스마트폰 확대 스크린’ 등을 함께 구성한 ‘오뚜기 레트로 시리즈’ 기획팩을 1000세트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
◇ 엔제리너스, 100% 제주감귤을 담은 신제품 출시
엔제리너스가 자연 그대로 제주감귤 100% 담은 시즌 메뉴 4종 (음료 3종, 디저트1종)을 오는 27일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음료는 제주감귤의 Fresh함을 통째로 담은 ‘제주감귤품은주스’, 요거트 특유의 새콤함과 제주감귤이 조화를 이룬 ‘제주감귤요거트스노우’, 향긋한 시나몬과 풍부한 제주감귤의 향을 더한 ‘제주감귤품은차’ 등이다.
이와함께 부드러운 크레이프 베이스에 감귤 향을 가득히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제주감귤향긋크레이프’를 출시해 제철과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