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실시CJ올리브영, 두피케어 체험 키트 선착순 증정
-
◇ 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나 홀로 집에는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뒤 홀로 남겨진 주인공 ‘케빈’이 빈집털이 도둑과 싸우는 이야기로 통쾌하고 신선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한 나 홀로 집에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3종이며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에디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
◇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실시유니클로(UNIQLO)가 26일까지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을 실시한다.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특히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의 점장과 직원들이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부산 미역, 대구 수제잼, 광주 고구마 등 전국 각지의 특산물을 현지에서 유니클로가 직접 구매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달할 예정이다.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은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시 지역 특산물 또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 CJ올리브영, 두피케어 체험 키트 선착순 증정CJ올리브영은 20일부터 두피케어 인기 상품 9종으로 구성된 ‘두피두피부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CJ올리브영은 헤어케어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Young) 탈모족’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적 요인으로 탈모 고민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실제로 CJ올리브영이 지난 1월 1일부터 지난 19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탈모 및 두피 관리 샴푸 매출은 지난해 대비 5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샴푸 매출 증가세인 11%를 크게 뛰어넘는 수치다. 2030의 구매 비중은 전년 대비 10%P 늘어 탈모 시장이 젊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두피두피부 키트’는 볼륨·건조·트러블 등 두피 고민에 맞춘 기능별 핵심 상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품 다양성을 극대화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비롯, 샴푸 후 모발을 효과적으로 마르게 도와주는 ‘헤어 드라이 타올’도 더해 활용도를 한층 높였 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
◇ 에이블씨엔씨 미샤, 보습팩 50% 할인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달 30일까지 ‘시트 마스크&포켓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마스크(40g)’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앰플 마스크(26㎖)’, ‘비폴렌 리뉴 시트 마스크(25㎖)’ 등 보습력이 뛰어난 미샤의 시트 마스크팩 7개 품목이 포함됐다.프랑스 비건 협회 ‘이브 비건(EVE VEGAN)’으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을 받은 ‘톡스 비건 착즙 포켓 수면팩(10g)’과 ‘퓨어 소스 포켓 팩(10㎖)’도 반값에 판매된다.‘시트 마스크&포켓팩’ 할인 행사는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진행된다.
-
◇ 블랙야크아이앤씨, 고부가가치 국내 워크웨어 산업육성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비와이엔블랙야크의 계열사 블랙야크아이앤씨가 전라북도, 익산시, 그리고 에코융합섬유연구원과 다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산업 현장에서 작업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안전보호 융복합섬유산업 육성에 나선다.19일 오후 전북 익산시 에코융합섬유연구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을 비롯해 우범기 전라북도 정무부지사, 유희숙 익산시 부시장, 김남영 에코융합섬유연구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블랙야크아이앤씨는 일반 및 특수 산업 안전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해온 경험과 기술을 이전하고 ‘안전보호 융복합섬유산업’ 육성에 적극 협조한다는 계획이다. 기능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집약한 제품으로 안전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만큼 안전보호를 위한 기술 개발 및 자문, 연구 지원 등의 중추적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