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상품 시리즈 업계 최단기간 기록…탄탄한 혜택과 트렌디한 디자인 덕
  • ▲ ⓒ우리카드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이달 24일 800만좌를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단일상품 시리즈로 2년 8개월만에 달성한 업계 최단기간 기록으로 매월 25만좌 이상의 상당한 발급좌수를 유지해야만 가능한 수치다.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인기 비결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 탑재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확대했다는 점이다. 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

    카드의정석 시리즈는 2018년 4월 ‘카드의정석 POINT’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신용카드는 24종, 체크카드는 10종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모바일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언택트 에어)’를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800만좌 달성을 기념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다이슨 가습기 등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