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2021시즌 정식 유니폼 의류 및 용품 제작신규 소비자 및 밀레니얼 공략 "e스포츠 마케팅 영역 확장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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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MZ세대 고객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한다는 전략이다.
코오롱FnC는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의류 및 용품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Kartrider)’팀의 네이밍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2021시즌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식 유니폼을 제작 지원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는 2019년 FW시즌부터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에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e스포츠는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대표적인 콘텐트다. 이번 협업으로신규 소비자를 적극 공략해 새로운 e스포츠 마케팅 영역 확장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코오롱FnC는 2020년에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 채널 네트워크) 업체인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e스포츠 구단 ‘샌드박스 게이밍'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e스포츠 마케팅에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