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수상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이브자리, 연말 고객감사 행사 ‘굿 베딩 크리스마스’ 진행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인삼 유래 항노화 에센스' 장영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인삼 유래 항노화 진세노사이드 적용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2020년 49주차 ‘IR52 장영실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IR52 장영실상’은 조선 세종대왕 시대의 대표 과학자 장영실의 과학 정신을 기리기 위해 1991년 제정됐으며, 한국의 과학기술개발 풍토 조성과 기술 개발 촉진을 목표로 한다.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우수 신기술 제품, 기술혁신 성과가 우수한 조직을 선정해 매주 포상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IR52 장영실상을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인삼 유래 항노화 진세노사이드 적용 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인삼 유래 고효능 피부 안티에이징 진세노사이드(compound K) 외 인삼 씨앗, 잎/줄기에서 유래한 피부 개선 고효능 성분들을 안정화한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다. 화장품 업계 최초로 유상결정화 제어 공정을 통한 신개념 자기회합형 에멀전 캡슐화 기술을 적용했다.

    열역학적으로 불안정한 에멀전 제형의 화장품은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제형의 안정도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캡슐 형태를 유지하면서 에센스 제형 고유의 빠른 흡수감과 피부 온도에서 부드럽게 녹는듯한 유연한 사용감을 모두 구현하는 자기회합형 에멀전 캡슐의 구현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약 4년간의 제형 구현 파일럿 테스트를 통해 균일한 에멀전 캡슐을 형성할 수 있는 최적의 생산 조건을 확립할 수 있었다.

    이러한 연구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형은 피부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의 탄력 및 볼륨을 증가시키는 안티에이징 효능이 검증됐다.

    해당 기술은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2018년 8월에 출시한 ‘자음생 에센스’에 적용됐다. 설화수 ‘자음생 에센스’는 현재 미주, 중국, 유럽 외 12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겼다.

     
  • ▲ ⓒ아모레퍼시픽
    ◇ 이브자리, 연말 고객감사 행사 ‘굿 베딩 크리스마스’ 진행

    이브자리는 오는 4일부터 12월 말까지 ‘굿 베딩 크리스마스’라는 타이틀로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400여 개 대리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브자리가 2020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품목은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 안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항균 기능성 침구로 구성했다. 세부 행사 제품은 항균 구스, 항균 이불 세트, 수면 자세 별 맞춤형 베개 등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통 큰 경품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겨울용 담요를 선물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