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오리고기 HMR영양식 신제품 출시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판매 매장 확대매일유업, 얼룩무늬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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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푸드, 오리고기 HMR영양식 신제품 출시신세계푸드가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온라인 전용 소포장 육류 간편식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웰빙 사료를 먹고 자란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고기를 훈연해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 한 제품이다.1인 분량인 180g씩 소포장 되어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남은 고기를 처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프리미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팩에 3690원(180g)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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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쿠킹박스 6종 판매를 확대한다.더플레이스는 광화문SFC점, 송파점, 합정역점에서 시범 운영해 선보였던 쿠킹박스를 최근 홈쿡족의 니즈를 반영해 확대 운영한다. 특수매장인 제주 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한다.지난 10월 판매를 시작한 더플레이스 쿠킹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매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도 주문해 배달 받을 수 있다. 판매 확대를 기념해 전 메뉴를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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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 흰 소의 해 맞아 얼룩무늬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출시매일유업이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얼룩소 무늬의 이색 디저트를 출시했다.매일유업은 세븐일레븐과 협업을 통해 지난 2020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소화가 잘되는 우유크림 롤케이크’를 출시한 바 있다.신제품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데르뜨 초코크림 롤케이크’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연말 홈파티를 위해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크기였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크림 롤케이크’와 달리, 1~2인이 먹기 좋은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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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원산업,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 롯데홈쇼핑 추가 판매동원산업이 오는 9일 오후 4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고급 참치회로 구성된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의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는 지난달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완판을기록하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는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한 황다랑어와 최고급 참치 어종인 참다랑어로 구성된 고급 참치회 세트로,참치회 중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참다랑어 배꼽살을 비롯해 참다랑어 뱃살(500g)과 황다랑어 속살(500g)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됐으며, 4~5인분으로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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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건강생활, 테라젠바이오와 MOU 체결풀무원건강생활이 마이크로바이옴과 유전자 분석 선도 기업인 테라젠바이오와 손잡고 장내 미생물 분석에 기반한 ‘개인맞춤영양’ 건강기능식품 솔루션 제공에 나선다.풀무원건강생활은 7일 서울 강남구 수서에 있는 풀무원 본사에서 테라젠바이오와 유전체 및 장내미생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맞춤영양에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양사는 장내 미생물을 활용해 개인의 건강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분석하고 그에 특화된 ‘개인맞춤영양’ 건강기능식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전체 및 장내 미생물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개발, 장내 미생물 분석 기술을 활용한 개인맞춤영양 분석 알고리즘 고도화, 장 건강, 여성 갱년기 건강 등 특화 분야 연구 개발, 양사 상품 및 서비스를 엮은 패키지 상품 개발, 양사 채널을 활용한 개인맞춤영양 건강기능식품 판매 등을 상호 협력해 추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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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아오츠카, KBL 및 KBL 10개 구단과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동아오츠카가 KBL 및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약 6만개를 기부했다.이번 기부는 보건복지부 '덕분에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기부된 오로나민C 6만개는 각 구단을 통해 구단 연고지역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전달됐다.이번 기부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KBL 10개 구단 선수들은 코로나19에 맞서 고생하는 의료진 격려 메시지 및 국민 응원 메시지를 KBL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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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I 코리아, '메비우스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 출시JTI코리아가 LBS라인의 신제품 '메비우스(MEVIUS)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 ㎎'을 출시했다.신제품 '메비우스 믹스그린 수퍼슬림 1㎎'은 메비우스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에 상쾌하고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JTI코리아는 앞서 선보인 LBS 믹스그린의 긍정적인 시장 반응에 힘입어 제품의 두께를 줄여 얇아진 수퍼슬림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LBS 라인업은 캡슐을 터뜨리면 흡연 후 입 안의 담배 냄새가 효과적으로 줄어드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신제품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0.10㎎이다.JTI코리아 관계자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냄새 저감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JTI코리아는 '메비우스 LBS' 라인업을 확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JTI코리아의 메비우스 LBS 라인 제품은 총 8종이다. △믹스그린 2종(1㎎/수퍼슬림 1㎎) △트로피컬 믹스(5㎎) △옐로우 3종(1㎎/3㎎/수퍼슬림 1㎎) △ 블루 1종(수퍼슬림 1㎎) △퍼플(6㎎) 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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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소용량 와인 매출, 월 평균 12% 성장"롯데칠성음료는 750mL 미만 소용량 와인 매출이 지난 한 해 월 평균 12%의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실제로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지난 12월 소용량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0% 증가했다. 이는 코로나 19로 인한 홈술, 혼술 목적의 소용량 와인 수요 증가에 따른 것이라는 게 롯데칠성음료의 해석이다.롯데칠성음료는 2000년대 초부터 소비자들의 음용 편의와 선택의 폭을 늘리려는 목적으로 일반적인 와인 용량인 750mL 제품보다 적은 375mL의 '하프 보틀' 와인을 출시했으며, 홈술, 혼술의 트렌드를 반영해 187mL, 200mL, 375mL 등 다양한 용량의 소용량 와인 40여종을 운영하고 있다.또 일반적인 와인 한 병의 용량(750mL)으로 4가지 품종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옐로우테일 187mL 4종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소용량 제품의 장점을 강조하는 패키지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