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량 택배 '원클릭' 고객 대상 편의 서비스회계·관리 지원 등 제휴사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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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진이 원클릭 ‘스케일업(Scale-Up)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원클릭 스케일업은 소규모 전자상거래 업자를 위한 상품이다. 간단한 설문으로 고객 이용 패턴을 자동 분석해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준다.

    원클릭 서비스는 2019년 10월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소상공인과 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가입 고객이 2만개사를 돌파했다.

    ㈜한진은 퀵·당일배송, 풀필먼트, 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쇼핑몰 통합관리, 부자재 구매대행 업체인 14개 제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원클릭 고객에게 ‘스케일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원클릭 이용 고객은 모바일앱 호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간소화, 세분화된 통계 및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진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