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패션] LF, 유니클로, 블랙야크 外

LF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유니클로, 2021 S/S 시즌 ‘New Season New Style’ 제안블랙야크, BCC 모델로 엑소 ‘카이’ 발탁

입력 2021-02-05 11:08 | 수정 2021-02-05 11:38

▲ ⓒLF

◇ LF 헤지스골프, ‘라이블리 퍼포먼스’ 슬로건 봄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테마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한편, ‘라이블리 퍼포먼스(Lively Performance)’를 2021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능성 요소를 강화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획일화된 퍼포먼스 골프의류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1 S/S 시즌 ‘New Season New Style’ 제안

유니클로(UNIQLO)가 2021 S/S 시즌을 맞이해 ‘New Season New Style’ 컨셉으로 더 가볍게, 여유롭게,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보다 활기차게 봄을 맞이하는데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밝은 컬러의 새로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는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리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 팬츠(2WAY STRETCH)’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6만원 이상 구매 후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부 매장에 한해 후리스 담요를 증정한다.

▲ ⓒ블랙야크

◇ 블랙야크, BCC 모델로 엑소 ‘카이’ 발탁

블랙야크가 ‘BCC(Blackyak Climbing Crew)’ 컬렉션의 모델로 엑소 카이를 발탁했다. 

BCC 컬렉션은 클라이밍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지난해 하반기 첫 컬렉션 론칭 이후 블랙야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접목해 다목적성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블랙야크는 새롭게 선정된 모델 카이와 함께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BCC 컬렉션의 제품과 클라이밍 문화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월드 클래스 퍼포머’로 불리울 만큼 실험적이면서도 대담한 도전으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카이가 클라이밍 크루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유스컬처가 담긴 BCC만의 고유 매력을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 ⓒ락앤락

◇ 락앤락 '살롱 사각그릴냄비' 현대홈쇼핑서 첫 선

락앤락은 오는 6일 팬과 냄비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살롱 사각그릴냄비'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살롱 사각그릴냄비는 락앤락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오는 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 간 '살롱 드 오브제 더 팬 풀세트'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살롱 사각그릴냄비는 통주물 방식으로 만든 쿡웨어 라인이다. 그릴팬과 전골냄비를 한 제품에 담은 투인원(2 in 1) 쿡웨어로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다. 

바닥은 줄무늬가 돌출된 구조로 구이 요리 시 먹음직스러운 그릴 자국을 낼 수 있고 옆면의 높이가 6.5cm로 기름이나 내용물이 사방으로 튈 염려도 덜어준다. 사각 형태의 직경 24cm 사이즈로 3~4인 가정에서도 넉넉하게 전골요리를 즐길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