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리아 가성비 메뉴 ‘슈퍼T-REX 세트’ 구성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콜라보 진행CJ푸드빌, 빕스 등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공동 캠페인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롯데리아 가성비 메뉴 ‘슈퍼T-REX 세트’ 구성

    롯데GRS의 롯데리아가 18년 출시해 가성비 메뉴로 큰 관심을 받은 T-REX(티렉스)버거를 기본 구성으로 한 슈퍼 티렉스버거 세트를 오는 8일부터 선보인다.

    롯데리아 티렉스버거는 3개월만에 10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역대 신제품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지난해 역시 월 평균 50만개 이상 판매됐다. 

    롯데리아는 2월말까지 티렉스버거와 대표 디저트 제품인 양념감자, 치즈스틱 2종과 음료로 구성한 세트메뉴를 약 27% 할인한 6200원에 판매한다.
  • ▲ ⓒ쉐이크쉑
    ▲ ⓒ쉐이크쉑
    ◇ 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콜라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프로젝트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

    ‘쇼미더머니9’을 통해 차세대 랩스타로 떠오른 안병웅은 전통 붐뱁 비트 위에 본인만의 독특한 랩을 구사하는데, 익숙한 메뉴인 치킨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음원 및 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일 선공개된다. 

    쉐이크쉑은 음원 및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등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공동 캠페인 펼쳐

    CJ푸드빌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착한 마스크 사용법(착한 마법)’ 캠페인을 진행한다.

    CJ푸드빌은 국내 대표 외식전문기업으로서 운영 브랜드가 보유한 고객 접점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지키기 위한 가장 기본이자 중요 수칙인 ‘올바른 마스크 사용법’을 전파하고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오는 8일부터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 매장 내 디스플레이(PDP), 안내 배너 등을 통해 캠페인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식당 및 카페 이용 시에는 ‘벗마쓰말(벗고 마시고 쓰고 말하기)’, 마스크 착용 시 ‘코와 입을 완전히 가리기’ 등 수칙을 알기 쉽게 영상 및 이미지로 제작한 홍보물로 ‘바르게 쓰는 마스크가 백신’이라는 이번 캠페인 핵심 메시지 확산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