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근심 없는 파라다이스 콘셉트 편안한 실루엣의 스타일 제안나탈리 레테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공개
-
신원의 여성복 베스띠벨리는 21 S/S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21 S/S 컬렉션은 파라다이스(Paradise)를 콘셉트로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하며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현대 여성을 위한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일상을 예술로 변화시키는 아티스트인 ‘나탈리 레테’와 함께한 감도 높은 콜라보레이션(협업)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베스띠벨리 x 나탈리 레테 협업 라인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나탈리 레테 특유의 원색적이면서 화려한 꽃무늬의 아트워크를 제품 곳곳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모델은 은은한 플라워 아트워크가 보이는 화이트 톤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레이스가 레이어드 된 사선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나탈리 레테는 꽃, 동물, 오래된 장난감 등을 모티브 삼아 감각적인 삽화를 그려내며, 풍부한 감성과 독특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프랑스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감도 높은 아트워크의 예술성을 인정받아 구찌, H&M, 앤트로폴로지, 고디바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분야를 가리지 않는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