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파렌하이트, 새로운 뮤즈 이수혁 선정 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 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안다르, 오하운 세대 위한 애슬레저룩 신상 출시
-
◇ 신원 파렌하이트, 새로운 뮤즈 이수혁 선정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수혁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공개했다.
파렌하이트는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녹아들 것으로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NU CALM’이라는 콘셉트로 편안함과 평온함의 미학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의 워드로브를 제안했다. 간결한 실루엣과 섬세한 색채의 조합으로 완성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
◇ 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리뉴얼 론칭… 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리뉴얼을 통해 스킨케어 전문성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CJ올리브영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BIOHEAL BOH)’를 공식 론칭한다. 이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브랜드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새 단장한 것이다.
‘보타닉힐 보’는 올리브영 1위 탄력 크림, 시카 장벽 크림 등 히트 제품을 다수 배출하는 한편, 지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한 올리브영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피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올리브영은 이번 ‘바이오힐 보’ 리뉴얼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에 ‘바이오힐 보’는 성분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명은 식물 유래 성분을 뜻하는 ‘보타닉’ 대신, 보다 과학적인 솔루션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바이오’로 변경했다.
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힐 보’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을 비롯한 15개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선보인다. -
◇ 안다르, 오하운 세대 위한 애슬레저룩 신상 출시
안다르는 베스트셀링 제품인 ‘에어코튼 레깅스 시리즈’와 최근 유행 트렌드인 ‘스웻트 셋업’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한다.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시리즈는 안다르의 주력 제품 중 하나로 ‘역시 믿고 산다’는 소비자 평으로 약 150만 장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 셀러다. 에어코튼 소재는 기존의 레깅스에서 느끼기 어려운 피부를 자극 없이 편하게 감싸주며, 글로벌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인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개발한 기능성 원사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아보카도오일, 블레이징옐로우, 퓨전코랄, 선셋퍼플, 울트라마린, 퍼플헤더까지 총 6가지 색깔을 더해 총 16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소비자의 신장을 고려해 8.2부와 9부 2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에어밸런스’는 착용감은 가볍지만 원단 형태가 쉽게 변하는 단점이 보안됐다고 강조했다. 공통적으로 덤블워싱 공정을 거쳐 열과 수분에 강해 변형이 적어 여러 번 입어도 복원력이 뛰어나면서, 기존의 가볍고 부드러움은 유지한다는게 안다르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