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겟 휘겔리’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아이 셰프 프로모션'서울드래곤시티, 특별 프로모션 진행
-
◇ 롯데호텔 서울, ‘겟 휘겔리’ 프로모션 진행롯데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오붓한 식사를 즐기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겟 휘겔리(GET HYGGEL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미니 핫도그, 미니 버거, 팝콘 치킨 등 귀여운 캐릭터 모양으로 만들어진 어린이 맞춤형 메뉴를 5월 5일부터 9일까지 만날 수 있다.
몸에 좋은 유정란과 화목함을 상징하는 전가복이 올라간 오리 쌀국수도 선보인다. 가격은 성인 1인 10만5000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어린이(만 4세~만 12세) 1인 5만9000원부터며,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의 가격은 상이하다.한식당 ‘무궁화’는 부부, 연인들을 위한 ‘위드 유(With You)’ 프로모션으로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한다. 코스 요리와 상큼한 자몽향이 매력적인 샴페인 ‘마크 에브라 로제 브뤼(Marc Hebrart Rose Brut)’ 1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67만원이다.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는 런치 코스 9만원, 디너 코스 17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부모님만을 위한 특별한 프랑스식 랑구스틴 요리를 제공하며,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와 액자도 함께 증정한다. -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아이 셰프 프로모션' 진행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총주방장을 포함한 호텔 대표 셰프 6인의 메뉴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 셰프 프로모션(I-Chef Promotion)’을 1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아이 셰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는 특별 메뉴는 30년 경력의 오흥민 총주방장이 선보이는 ‘프랑스식 비프 필레 미뇽’, 한식 경력 25년의 김재선 셰프가 선보이는 현대식 궁중요리 ‘궁중 해물 신선로’ 등이 있다.
중식당 웨이루 양수인 수석 셰프의 ‘싱가폴식 돼지갈비 튀김’, 스카이 라운지의 이탈리아 출신 루카 카리노 수석 셰프의 ‘카르피오네 닭고기 호박 요리’, 5개국 아시안 퀴진을 맛볼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의 인도 출신 막수드 모하마드 셰프의 ‘탄두리 해물 비리야니’도 만나볼 수 있다. ‘궁중 해물 신선로’는 셰프가 그 자리에서 조리해 1인 1개씩 직접 자리로 서비스하는 패스어라운드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아이 셰프 프로모션은 매주 월-목 한정으로 선보이며, 프로모션 기간에도 이용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다. -
◇ 서울드래곤시티, 특별 프로모션 진행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특급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로비층에 위치한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바이트’에서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활용 한정판 케이크와 쿠키를 선보이는 ‘뛰뛰빵빵 타요 베이커리’를 운영한다.베이커리에서는 타요 생크림 케이크, 타요 초콜릿 케이크, 타요 수제 쿠키 등 다양한 타요 캐릭터 베이커리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타요 캐릭터로 가득 꾸며진 키즈룸을 운영한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달 프로모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들과 이벤트를 선보인다.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에서는 잇츠 패밀리 타임 (It’s family tim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의 시저 샐러드부터 다양한 토핑과 치즈를 넣은 지중해식 피자와 수제 토마토소스로 만든 스파게티,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자랑하는 안심스테이크와 상큼한 생과일로 만든 에이드 2잔을 함께 구성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잇츠 패밀리 타임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15만5000원(세금 포함)이다.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31일까지 SNS포토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키친과 디저트 코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메뉴들을 특별 구성해 풍성함을 더한다. -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스페인 미식여행 제안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가든 키친 레스토랑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외 여행이 그리운 요즘 스페인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올라! 스페인’ 뷔페 프로모션과 함께 스페인으로의 미식 여행을 제안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가든 키친의 스페인 셰프인 알레한드로 베르무데즈 레기나 셰프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스페인 각 지역의 메뉴들을 엄선해 현지 음식 그대로의 맛을 재현해 선보인다.
발렌시아 지역의 전통 쌀 요리 해산물 빠에야와 오징어 먹물 빠에야, 육즙이 가득한 닭 다리살에 아티초크와 올리브를 듬뿍 얹어 오븐에 구워낸 스페인식 치킨, 붉은빛 파프리카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감바스, 안달루시아 지역의 대표 요리인 조개 토마토 스튜 등 스페인 여러 지역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30일까지 진행되며,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뷔페 가격은 성인 기준 세금 포함, 주중 런치 뷔페 3만9000원, 주중 디너 5만3000원, 주말 런치 & 디너 뷔페 6만4000원이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뷔페 프로모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층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이색적인 파노라믹 뷰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뷔페는 랍스터, 허브 연어 그리고 새우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육즙 가득한 허브 양 어깨살, LA갈비가 준비되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카빙 코너에는 허브향 가득한 포크 밸리가 마련되어 해산물과 육류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인다.또한 5월 한 달 동안 토, 일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뷔페 이용 시, 어린이들을 위해 즉석에서 만든 달콤한 솜사탕이 준비되며, 어버이날 당일에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부모님들께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쁘띠 카테이션 케이크를 선물할 예정이다. 5월 뷔페 가격은 1인 기준 8만5000원부터이다.
-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특별한 뷔페 선봬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오붓한 가족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양고기 구이와 소갈비찜 등 어른들이 좋아하실 다양한 한식 메뉴들을 비롯해 테이블 마다 싱싱한 전복 물회 국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어버이날 뷔페는 5월 8일 토요일 하루, 점심과 저녁 뷔페 2타임으로 진행된다.
성인 기준 점심과 저녁 모두 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인 기준, 부가세 포함)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2만45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할 수 있다. -
◇ 쉐라톤 그랜드 인천, 다이닝 프로모션 선봬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9일까지 ‘뿌까’와 함께하는 키즈 스테이션에서는 솜사탕, 미니 버거, 미니 핫도그, 미니 피자, 탕후루, 캐릭터 마카롱, 젤리 박스 등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가 별도로 준비된다.
메인 뷔페 코너에서도 남녀노소가 모두 건강하고 풍성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 팔도의 시그니쳐 요리를 선보이는 ‘팔도 식도락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각 지역 별 특산물을 활용한 대표 요리와 신선한 제철 메뉴가 준비된다.
대표 요리로는 '제주’ 돔배고기와 꽃돔, '거제' 멍게비빔밥, '벌교' 꼬막, '부산' 족발냉채, '남해' 바지락 파스타, '통영' 해물 뚝배기, '속초' 오징어 순대, ‘인천’ 물텀벙, ‘수원’ 왕갈비 치킨 등이 있다. 이용 가격은 주중 점심 4만9000원, 주중 저녁 7만5000원, 주말 점심, 저녁 8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