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룸 '아카이브 H' 중심 디지털채널 운영소통 확대 통해 기업·브랜드 가치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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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이 기업·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소통 확대에 나섰다.11일 한양에 따르면 최근 회사측은 미디어룸 '아카이브 H'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활용중이다.아카이브 H는 '디지털 기록 보관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양의 기업 소식을 비롯 최신 트렌드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아카이브 H를 통해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 한양이 운영중인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공식 유튜브채널 '한양TV'에서는 자사 사업 및 기술, 기업문화 등을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로 제공한다. 이를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보다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인스타그램에서는 가상의 신입사원 '주한양 매니저'를 통해 MZ세대 직장인의 모습과 직장생활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이밖에도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에 가입하면 아카이브 H,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한양 관계자는 "사업 현황, 기업문화 개선 등 빠르게 변화하는 한양의 모습을 임직원, 소비자, 취업준비생 등에게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을 개설했다"며 "앞으로 전문성 있는 정보 콘텐츠, 임직원 참여형 영상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