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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9일 진행된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오브제컬렉션, 비스포크 등 공간맞춤 가전시장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며 "오브제는 경쟁사와 다르게 출시 시점부터 디자인 특화 패키지 브랜드로 출시됐다. 매출은 지속 증가 추세에 있으며 두 자릿수 이상의 고수익성을 창출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라이프스타일 맞춤 재질 및 컬러를 제안하며 고객의 선택장애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재질과 컬러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이종업체와의 협업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