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메뉴 신설로 ESG경영 활동 강화채용 및 재무 정보 다양화 등 이해 관계자 소통 활성화독일어 등 5개 언어 운영 통해 글로벌 사용자와의 접점 강화
  • ▲ LG에너지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개편 화면. ⓒLG에너지솔루션
    ▲ LG에너지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개편 화면. ⓒ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6일 LG에너지솔루션에 따르면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 메뉴를 △Business △ESG △Company △Investor △Career 등으로 개편했다.

    특히 글로벌 트렌드인 ESG 메뉴를 신설하고 메인 화면에도 기후변화 대응, 공급망 관리, 자원선순환 체계 등 ESG경영에 관한 주요 전략과 상세한 활동 내용을 담았다.

    기업 정보를 비롯해 채용 및 재무 정보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사용자들의 클릭 동선을 고려한 콘텐츠 배치와 세련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원하는 정보와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홈페이지 내 고객 문의 항목을 제품, 미디어, 파트너십, IR 등으로 구분해 고객과의 소통 정확도를 높이고 문의하기 메뉴를 내비게이션 영역에 배치해 어디에서나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내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기존 한국어, 영어 외에도 중국어, 폴란드어, 독일어 등 5개 언어 운영을 통해 글로벌 사용자와의 접점도 강화할 예정이다.

    LG에너지솔루션 측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을 위한 콘텐츠 다양화 및 글로벌 홈페이지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언어 제공을 통한 접근성을 확대해 글로벌 배터리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