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문, '크로셰' 패션 제안일동후디스 하이뮨, ‘관절엔 엠에스엠 엔에이지’ 출시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인기 여름면 2종 싸이월드와 컬래버 한정판 출시

    풀무원식품은 여름철 인기 건면을 1세대 SNS 싸이월드와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다. 대상 제품은 ‘메밀소바’, ‘탱탱쫄면’ 등 풀무원의 대표 여름 건면 2종이다.

    ‘메밀소바’는 6시간 우린 육수와 향긋한 메밀면을 사용해 정통 일식 전문점 스타일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풀무원 특허 제면 기술을 적용해 마지막 한 가닥까지 쫄깃함이 살아있는 면발을 완성했다고 강조했다. 

    ‘탱탱쫄면’은 고추장 베이스에 참기름과 다양한 채소, 과일을 더해 숙성시킨 매콤새콤 양념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풀무원의 쫄면 전용 건면을 사용했다.

    패키지에는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 콘셉트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출시

    삼양식품은 스낵 신제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을 출시했다. 다양한 요리 및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스낵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내츄럴 와인, 수제 맥주, 이색 소주 등 여러 주종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페어링 푸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바게트나 칩 등에 토핑을 올려먹는 한 입 스낵을 제품화했다는 설명이다. 

    고소함을 높인 통밀맛과 바질페스토를 넣어 향긋함을 가미한 바질맛 2종으로 구성됐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 출시

    LG생활건강은 팬(FAN) 기능으로 한층 더 빠르게 모기를 차단할 수 있는 액상형 훈증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제조사 SC 존슨의 기술력으로 만든 에프킬라의 ‘파워플러스 팬’은 모기 살충 성분을 보다 빠르게 퍼트릴 수 있는 팬(FAN)이 장착, 팬 미작동 대비 30% 가량 단축된 시간에 모기 살충 효과가 나타난다는 설명이다.

    훈증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도 갖췄다. 하나의 스위치로 팬 및 전원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고, 180도 회전 플러그로 콘센트 방향에 구애 받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럭키볼 페스타 경품 이벤트

    동아오츠카의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가 고객 감사 이벤트 ‘2022 오로나민C 럭키볼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슬롯머신 게임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고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 100g’가 최종 경품으로 주어진다. 월간 경품으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1명), 애플 에어팟 프로(4명)와 주간 경품으로 애플워치 7세대(18명)를 증정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캠페인 진행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6월1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찍은 스마일 사진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해시태그(#크리스피크림, #쉘위스마일도넛) 및 업로드 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1937년)에 맞췄다. 경품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 서울 시그니엘 룸 디럭스 숙박권 등이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시리즈, 열두 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이번 시즌 열두번째 웜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웜하트 캠페인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를 통해 소외된 문화 예술 산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이번 2022년 S/S시즌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작가 김희수와 마이큐(MY Q), 한나워렌 세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한다.

    최근 회화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MZ세대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작가들로, 일상 속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감정을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해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는 세 작가의 작품 2점씩을 선택해 총 6가지 반팔 티셔츠에 담아냈다. 작화이트, 베이지, 블랙, 오랜지 등 각 작품에 어울리는 바탕색으로 티셔츠의 컬러를 선정했다.
  • ▲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 애니바디,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애니바디(ANYBODY)’가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애니바디의 온라인 매출은 1분기에만 79% 성장했으며, 이 중 편애브라의 매출 비중이 40%에 달한다. 애니바디는 올해 편애브라로만 100억 매출에 도전한다.

    이러한 실적 호조로 배경으로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확산으로 커지고 있는 심리스 브라 시장에서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애니바디는 오는 6월에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주제로 새로운 인플루언서와 편애브라의 여름 상품인 인견, 메시 라인업과 쿨 레깅스를 소개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여름 ‘크로셰’ 패션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향수 어린 분위기를 자아내는 ‘크로셰’ 패션을 올여름 트렌드로 제안다.

    전원 속 슬로우 라이프를 추구하는 문화인 ‘코티지코어(cottagecore)’의 영향으로 올해도 크로셰(crochet, 코바늘 뜨개질) 패션이 강세다.

    꽃무늬가 들어간 크로셰 니트 원피스와 스커트, 뷔스티에, 베스트를 블루, 옐로, 그린등 다양한 색감으로 선보였다. 줄무늬나 그라데이션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크로셰 니트 상의와 원피스도 출시했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관절엔 엠에스엠 엔에이지’ 출시

    일동후디스가 관절 건강을 위한 ‘하이뮨 관절엔 엠에스엠 엔에이지’를 출시했다.

    관절, 연골과 뼈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주원료로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MSM’, ‘NAG’와 뼈의 형성과 유지를 위한 ‘비타민D’를 배합했다. 하루 한 번 2정으로 식약처 1일 권장량의 100% 충족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 ▲ ⓒ일동후디스
    ◇ 오리온그룹, 제주지역 사회공헌 기금 5억 기탁

    오리온 그룹은 제주지역 상생과 발전을 위해 제주도 내 기관 및 단체에 3억원을 기탁했다. 다음달에는 용암해수산업단지 활성화 기금 2억원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오리온그룹은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구좌읍에 1억원, 성산읍에 40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기탁금은 해당 지역 내 아동∙노인 복지 및 이주여성 지원 등 다양한 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한림읍 아동복지시설 예향원에도 아이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기금을 전달했다.

    제주대학교와 한라대학교의 산학협력 연계 교육과정인 ‘링크플러스 사업단 캡스톤 디자인’과 수자원 연구와 보전을 위해 설립된 ‘제주대학교 지하수대학원’에 장학금 지원도 이뤄졌다. 제주도 내 학술∙예술의 진흥을 위해 사단법인 제주학회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에도 기금을 전달했다.
  • ▲ ⓒ금강제화
    ▲ ⓒ금강제화
    ◇ 금강제화, 공식 온라인몰 ‘금강몰’ 리뉴얼 오픈

    금강제화는 공식 온라인몰 ‘금강몰’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온라인 중심으로 재편된 쇼핑환경에 대응하면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상품 및 콘텐츠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금강몰은 고객이 상품과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품 아이콘화 및 카테고리 세분화를 통해 기존 불편사항들을 개선했다. 간편 로그인 및 결제 기능을 강화해 보다 쉽고 편하게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 ⓒ이케아
    ▲ ⓒ이케아
    ◇ 이케아, 지속가능성 업그레이드한 ‘빌리’ 책장 출시

    이케아가 자원순환을 고려한 소재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더 지속가능해진 ‘빌리(BILLY)’ 책장 시리즈를 오는 7월 선보인다.

    빌리 시리즈는 1979년 처음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억2000만개 이상 판매된 이케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선반의 높이와 간격을 원하는 대로 조절하거나 필요에 따라 유닛이나 도어를 추가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되는 빌리 시리즈는 마감재가 베니어(무늬목)에서 고품질 종이 포일로 대체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보데가스 카르첼로’ 와인 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Bodegas Carchelo)’의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보데가스 카르첼로는 진한 향과 강렬한 색이 돋보이며, 보통 와인에 비해 알코올 도수가 1~2도 높은 것이 특징이다. ‘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4종으로, 모두 레드 와인이다.

    와인전문매체 ‘와인스펙테이터’로부터 90점을 받은 ‘셀렉토(Selecto)’는 18개월동안 프렌치 오크 숙성 후 24개월간 병 숙성을 해 깔끔한 탄닌과 매력적인 끝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카르첼로(Carchelo)’는 모나스트렐 100%로 만든 14.5도 와인으로, 잘 익은 자두, 붉은 과일, 검은 베리류의 아로마 과실미가 풍부하고 산도의 균형이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 ◇ 오비맥주, ‘카스0.0’ 신규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0.0’의 신규 캠페인 ‘진짜에 취하는 시간’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맥주 한 잔의 즐거움이 필요하지만 알코올은 부담스러울 때 카스0.0를 마시며 ‘진정으로 즐기는 것에 진짜 취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카스는 ‘모터사이클’ 편과 ‘홈콘서트’ 편으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 채널에서 2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 앞서 오비맥주는 알코올 부담 없이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카스0.0 355㎖ 캔 제품에 이어 500㎖ 캔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내셔널하키리그’ 플레이오프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가 미국 4대 스포츠 중 하나인 ‘내셔널하키리그’ 플레이오프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현재 진행 중인 플레이오프 2라운드는 7전4선승제로 열리는 각 콘퍼런스의 4강 경기로, 이들의 승리팀은 콘퍼런스 최강팀을 가리기 위한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이렇게 결정된 컨퍼런스 챔피언 2팀은 이번 시즌 NHL 최고의 팀에 도전하기 위해 스탠리컵에서 맞붙는다.

    국내에서 NHL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생중계하는 건 2007년이 마지막이었으며, 국내 팬들은 15년 만에 쿠팡플레이로 박진감 넘치는 아이스하키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 ▲ ⓒGS샵
    ▲ ⓒGS샵
    ◇ GS샵, ‘라이브커머스’ 통했다

    GS샵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를 통한 식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많은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서 판매하는 TV홈쇼핑과 달리 라이브커머스는 적은 물량을 빠르게 준비해 방송할 수 있다는 점을 적극 활용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지난 23일 방송된 ‘올리타리아 포도씨유’는 통상 GS샵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되는 식품 평균 매출의 두 배에 가까운 1300만원 상당이 판매됐다.

    ‘산지애 블랙라벨 사과’와 같은 프리미엄 과일도 라이브커머스에서만 가능한 상품이다. ‘산지애 블랙라벨’은 당도 14브릭스의 프리미엄 사과로 생산량이 적어 TV홈쇼핑에서는 판매하지 못했던 상품이다. 샤피라이브에서 지난달 30일과 이달 12일 각각 1500만원 상당이 판매됐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수박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가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한 일환으로 다음 달 1일까지 수박 가격 할인 행사에 나선다.

    홈플러스가 진행하는 이번 ‘수박 페스티벌’에서는 초고당도 수박부터 애플 수박, 블랙보스 수박 등 다양한 품종의 수박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정책에 따라, 행사 카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당도선별, 초고당도, 까망꿀, 블랙보스, 애플, 명인명장, 슈퍼골드 등 7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 사용 시 3000원을 할인해주며, 신한·삼성 카드 구매시 에는 1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편스토랑’ 신제품 50만개 판매 돌파

    GS25가 지난 21일부터 선보인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이 4일 만에 50만개 이상 판매되며 단일 품목으로는 최단 시간 판매 기록을 세웠다.

    진또갈비삼각김밥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인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이찬원씨가 선보인 우승 메뉴다. 대구의 명물 동인동 매운 찜갈비 볶음밥에 톡톡 터지는 식감의 옥수수 마요네즈 소스가 가미돼 매콤하고 고소한 맛의 균형을 잘 살렸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GS25의 모바일앱 나만의냉장고를 통해서는 방송 이후 4일 간 4만 건이 넘는 예약 주문이 이뤄졌고, 20일 방송 직후 밤 10시부터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동시접속자 수가 7만명 이상 몰리며 10분만에 준비된 물량 1만개가 소진됐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출시

    세븐일레븐은 카카오뱅크와 제휴를 맺고 잔돈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소액저축 상품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의 연 이자는 3.00%다.

    다음 달 1일까지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으로 브랜드 전환 신청을 받는다. 저축한 금액은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의 이미지로 표현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브랜드 신청과 더불어 세븐앱(APP) 다운 및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 1만개와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120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NFT’ 확장 나선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6일부터 가상 모델 ‘루시’, 영화 ‘마녀2’ NFT를 한정 판매한다. 앞서 지난달 롯데홈쇼핑은 가상 디지털 콘텐츠 소비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마켓플레이스인 ‘NFT SHOP’을 오픈한 바 있다.

    먼저 26일부터 영화 ‘마녀2’의 아트워크 NFT 5종을 300개 한정으로 단독 판매,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구매 혜택으로 모바일 예매권, 무대 인사 시사회 티켓 등을 제공한다.

    오는 30일에는 가상 모델 ‘루시’를 내세운 ‘루시 세상과 만나다’ NFT를 선보인다.

    지난해 2월부터 현재까지 루시의 활동 이력을 담은 140컷의 사진을 디지털 아트로 제작했다. 50개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루시와 함께 사진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