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를 위해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전 지갑 서비스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환전 서비스인 '환전 지갑'은 본인 휴대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당일 환전 및 당일 수령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가 가능하다.
하나의 여행 적금 이벤트는 여행 자금 마련, 여행사 혜택은 물론 여행을 즐긴 후 특별 금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특별 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2%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후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000하나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포함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가입하면 응모권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원(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1잔) 등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에게 여행 적금, 환전, 현지에서 사용할 체크카드 등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손님 일상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