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 야경과 '와인 한 잔'포시즌스 호텔, 야외에서 즐기는 '이색 다이닝' 워커힐, '무제한 생맥주'로 시원한 여름밤 즐기자
-
낮보다 밤이 더 뜨거운 한 여름이다. 호텔업계는 밤 나들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야외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 도심 속 럭셔리한 하룻밤 휴가를 떠나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 야경과 함께 '와인 한 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는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 스페인 와인 3종을 엄선했으며, 은은한 스파이시함과 바닐라 향이 느껴지는 레드 와인 ‘크레아도 엔 바리카, 템프라니요’, 이국적인 과일과 허브의 아로마를 지닌 화이트 와인 ‘베가 드 라 레이나, 루에다 베르데호’, 섬세한 기포와 꽃 향기가 느껴지는 스파클링 와인 ‘마르께스 데 떼라보나 까바 브뤼’ 중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페어링 메뉴는 와인과 잘 어우러지도록 준비했으며 ‘대하와 소시지 사테이’, ‘쇠고기 채끝등심과 버섯’, ‘훈제 연어와 프로슈토 타르틴’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2인 기준 28만원이다. -
◇ 포시즌스 호텔, 야외에서 즐기는 '이색 다이닝'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에서 청량감이 가득한 샴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바 '가든 테라스'를 19일부터 오는 9월 23일까지 운영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매년 동일한 장소에서 버거와 맥주, 멕시칸 등의 이색적인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고급 샴페인과 수준 높은 음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 바로 새롭게 태어난다.
운영 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까지다. -
◇ 파르나스 호텔 제주, '럭셔리 요트 체험' 여름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여름 맞이 호캉스(호텔+바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르 블루 메르 패키지'는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듀플렉스,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프리미엄 4인 객실 1박과 럭셔리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럭셔리 요트 세일링엔 체험 낚시와 와인, 생맥주 등 음료와 스낵이 제공된다.
국내 최장 인피니티 풀 '에스추어리 풀'을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딜라이트 패키지'도 출시했다. 디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꿀 마농 치킨 감자 또는 색달 백짬뽕 등 풀사이드 바 '바르' 대표메뉴 1종, 파르나스 호텔 제주 샤인머스캣 하우스 맥주 '피앤유 페일 에일' 2잔으로 구성됐다.
각각 9월30일, 7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 워커힐, '무제한 생맥주'로 시원한 여름밤 즐기자
워커힐은 무제한 생맥주와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비어 페스트 ‘피자힐 골든 나이트’를 진행한다.
‘피자힐 골든 나이트’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야외 프로모션으로, 특히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한강과 아차산 경관을 바라보며 맥주와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까지 총 30회에 걸쳐 운영할 계획이다. 더 풍성한 미식 축제를 위해 메뉴와 생맥주 라인업도 다양하게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