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리더' 주제…힐스테이트 입주민 주거형태 표현
  • ▲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영상 캡쳐. ⓒ 현대건설
    ▲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영상 캡쳐.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21일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유튜브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 공개 영상은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중이다.

    신스팝밴드 '아도이'의 매력적 시티팝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형태를 표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함께 힐스테이트 주거혁신상품인 다양한 'H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클린현관', 단지내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클린팜'을 통해 새로운 공간정의로 힐스테이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아도이와 함께 이번 브랜드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리더'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면서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채널인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로 분양단지 분석 및 모델하우스 소개영상, 전문가 인터뷰 등 여러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