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야놀자, 올 겨울 6억원 쏜다… '킹특가 야놀자' 캠페인 진행

5만원 상당 종합 여행 쿠폰팩 등 프로모션 기획

입력 2022-11-24 13:11 | 수정 2022-11-24 14:39
야놀자가 2022년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야놀자는 최고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킹특가 야놀자' 캠페인을 콘셉트로 다채로운 행사와 광고를 통해 '초특가에 진심인 야놀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의 첫 행사는 총 6억원 상당의 역대급 선물이 쏟아지는 '킹특가 럭키박스'다. 12월 25일까지 매일 1명에게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고, 숙박·레저·교통을 총망라한 5만원 상당의 종합 여행 쿠폰팩, 야놀자 포인트, 기프티콘 등 경품을 매일 1만5000여 명에게 지급한다.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 상품 구매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주 인기 호텔, 레저, 교통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다양한 행사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겨울 시즌 여행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주 압도적인 특가 및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오늘부터 한 달 간 '킹특가 숙박기획전'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등 인기호텔을 최대 83%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주차별 특가 상품은 매주 월요일에 업데이트된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2018년부터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정신', '쌓이면 돈이니' 등 압도적 고객 혜택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