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쿠쿠, 대명스테이션과 손잡고 ‘쿠쿠라이프’ 출시

두 가지 옵션 제공… 총납입금 따라 각각 월 2만원‧3만원 지원

입력 2022-12-01 14:57 | 수정 2022-12-01 15:58

▲ 쿠쿠 생활가전.ⓒ쿠쿠

쿠쿠홈시스가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상조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와 제휴를 맺고 렌탈료를 3년간 최대 111만원 지원하는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쿠쿠홈시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렌털 전 품목이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에 포함된다. 36개월 동안 매월 2만원씩 총 72만원을 지원하는 ‘쿠쿠라이프4’와 매월 3만900원씩 총 111만원을 지원하는 ‘쿠쿠라이프5’ 등 두 가지 상품 옵션으로 구성됐다.

쿠쿠라이프 지원금에 맞춰 2개 이상의 렌털 품목을 결합해 계약하거나, 쿠쿠라이프 상품을 2계좌 가입해 고가 품목을 렌털하는 등 사용 옵션도 다각화했다. 한 가지 품목을 렌털할 경우 비용이 최대 6만 원대로 발생할 수 있으나,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월 렌털료 부담을 덜 수 있다.

가입한 쿠쿠라이프 상품 지원금보다 렌털료가 적을 경우에는 차액으로 추후 납부하거나 쿠쿠의 일시불 제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만기까지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납입금 전액을 환급 받을 수도 있다.

렌털 지원혜택 외에도 쿠쿠라이프 결합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명아임레디의 ▲상조, 여행, 웨딩, 골프 등 11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멤버십 서비스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대명아임레디몰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에 가입하려면 쿠쿠 렌털 상담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고 쿠쿠라이프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제품 설치가 완료된 후 1~2일 내에 쿠쿠라이프 전문 상담사의 해피콜을 받아 서비스 계약을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과 편의성으로 업그레이드된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대명아임레디와 제휴를 맺게 되었다”며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추후 양사 업무협약(MOU)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략적 상품을 출시하고 협력을 돈독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young@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