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을 허니문 '하와이' 내년 봄에는 '동남아'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오리진’ 출시G마켓,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최대 70% 할인
  • ▲ ⓒ파파이스
    ▲ ⓒ파파이스
    ◇ 파파이스, 강남점 론칭 기념 500명에게 무료 치킨 증정

    파파이스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강남점에서 3일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이스는 오픈 당일 오전 10시부터 매일 500명씩 총 15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치킨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버터밀크의 풍미가 가득한 비스킷 1개로 구성됐다.

    오픈 당일인 16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파파이스 굿즈 키트도 증정한다. 티셔츠, 텀블러, 에코백,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다.
  • ▲ ⓒK2
    ▲ ⓒK2
    ◇ K2, 본격 한파 대비 ‘씬에어 방한 부츠’ 3종 출시

    K2가 혁신적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적용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씬에어 방한 부츠’ 3종을 출시했다.

    ‘씬에어 린다’, ‘씬에어 코스모’, ‘씬에어 시클라멘’으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롱부츠, 숏부츠, 스니커즈 등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씬에어 방한 부츠’는 따뜻하지만 무거운 기존의 부츠와는 달리 가볍고 따뜻한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을 적용해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 스팟(냉기)이 없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눈이나 비 등에도 발이 젖지 않고, 아웃솔에 K2의 독자적 기술력이 담긴 탁월한 접지력의 ‘엑스그립(X-GRIP)’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Chefood 활용한 파인다이닝 쿠킹클래스 모집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의 세 번째 쿠킹 클래스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Chefood의 새로운 프로모션인 ‘버슐랭’에서 선보이는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오는 20일 예정된 쿠킹클래스의 참가 신청은 15일까지 롯데제과 ‘푿log’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할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SSF샵,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오는 25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체 제작한 모바일 크리스마스 카드 3종을 선보인다. 고객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양말 캐릭터로 디자인된 카드 3종 중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른 후, 지인에게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SSF샵은 참여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과 1백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색깔 영양소 풍부한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아워홈이 운영하는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식물의 색깔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콩, 토마토, 고추 등을 주재료로 활용했다. 신메뉴는 ▲백합 순두부 굴탕 ▲순살 아귀불고기 반상 ▲순살 아귀불고기와 톳 비빔밥 진수 반상 ▲순살 아귀불고기 부자밥 ▲매콤피자 치즈 왕 돈까스 등 5종이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홀리데이 주얼리&방한템' 추천 라이브 진행

    W컨셉은 14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 방송인 ‘W라이브(W.LIVE)’를 통해 ‘홀리데이 주얼리’를 열고 인기 주얼리와 방한용품을 판매한다.

    올 겨울 가장 많은 고객이 찾는 인기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상품을 큐레이션해 보여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는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 씨와 벨라우영 씨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W컨셉의 인기 주얼리, 방한용품 상품과 트렌드, 스타일링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오리진’ 출시

    KGC인삼공사가 창립 123주년을 맞아 ‘홍삼톤 오리진’을 출시했다.

    1993년 병으로 출시된 홍삼톤의 깊고 진한 기운을 현대인에 맞게 재해석한 오리지널 홍삼톤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에 120여 년 노하우로 엄선한 전통 원료를 배합해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홍삼톤 오리진’은 홍삼을 비롯해 작약, 당귀, 계지 등 10가지 부원료를 기존 홍삼톤 대비 고농축으로 배합했다. 한 포에 50㎖, 총 30포로 구성됐다. 
  • ▲ ⓒ세타필
    ▲ ⓒ세타필
    ◇ 세타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제품 3만개 기부

    세타필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세타필 제품 3만개를 기부한다.

    11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올영픽 프로모션의 대표 아이템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의 판매수량은 물론 ‘이마트 창립기념 행사 패키지’의 판매수량까지 더해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기부로 세타필은 올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총 6만개의 제품을 기부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가을 허니문 '하와이' 내년 봄에는 '동남아'

    하나투어는 올 가을 가장 인기 있는 허니문 목적지가 하와이로 나타났지만 내년 봄에는 발리 등 동남아 허니문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하나투어가 가을 허니문 시즌인 9~11월 출발 허니문 예약을 분석한 결과, 하와이는 전체에서 42.7%의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2위는 17.4%의 몰디브가 차지했다. 하와이와 몰디브의 비중은 2019년 30%에도 못 미쳤으나 올해에는 코로나 영향으로 60%를 넘었다.

    코로나 팬데믹 속 허니문 상품 평균 가격이 높아지고 장기 체류형 허니문이 각광받는 등 허니문 트렌드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회사는 분석했다.
  •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 시몬스침대, ‘시몬스 현대 신촌점’ 리뉴얼

    시몬스침대가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시몬스 현대 신촌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먼저 리뉴얼을 통해 백화점 매장 최초로 ‘헤리티지 존’을 마련했다. 150년이 넘는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더불어 시몬스의 발자취를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소장 물품을 전시했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버나드(Bernard)’ 등 인기 모델들이 비치돼 시몬스 침대가 구현하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최대 70% 할인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편’ 프로모션을 열고 각종 선물, 파티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선물관, 어른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구매 목적에 맞게 총 3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매일 5개씩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장난감·완구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가공식품 ▲가구·인테리어 등 카테고리 별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브랜드사 및 판매자와 제휴를 통해 할인가에 마련했다.

    ‘장난감·유아동패션 10%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고 매일 3회씩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크리스마스 10%쿠폰’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디지털·가전 7%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밖에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각종 선물 및 홈파티와 관련된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부드러운 송년 회식 문화’ 알리기 나서

    오비맥주가 공유 오피스 ‘위워크’의 서울 6개 지점에 연말 송년회를 앞둔 직장인을 위한 ‘부드러운 회식존’을 오픈했다.  위워크 삼성역, 선릉 2호·3호, 여의도, 서울스퀘어, 을지로 등 총 6개 지점에서 23일까지 운영된다.

    부드러운 회식존은 업무의 연장선으로 느껴지는 퇴근 이후 회식이 아닌 일과 시간 중 동료들과 간단히 맥주 한 잔을 곁들이며 편안하게 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팝업존에서는 한맥 시음과 함께 부드러운 회식 16강 게임, 회식 대화 주제 카드, 부드러운 회식에서 사용하는 랜덤 이름표 등을 제공해 기존과는 다른 회식을 경험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연말 사회 공헌 활동 전개

    CJ온스타일이 연말을 맞아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CJ온스타일은 취향 공감 임직원 봉사활동 ‘온기왔숑’부터 ‘환경지키GO’, ‘온화 프로젝트’ 그리고 기부까지 이웃과 환경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기왔숑’은 시각장애인 아동들의 점자 공부를 돕는 점자 벽보, 어르신 핸드메이드 양말목방석, 방배동 독거노인에게 전달되는 김장김치 나눔 메시지까지 총 6가지 연말 봉사를 준비했다.

    싱글맘 및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기아대책 행복한 나눔’에는 CJ온스타일의 PB브랜드인 바스키아 브루클린, 앳센셜을 포함해 휠라, 푸마 등을 후원하고 보호 종료 아동의 자립을 돕는 ‘아름다운 가게’에는 다니엘 크레뮤 및 오일릴리의 제품을 기부 중이다.

    지역 밀착 사회 공헌 활동인  ‘온화(On:話)’ 프로젝트도 성료 했다. ‘온화(On:話)’ 프로젝트는 CJ ENM과 방배노인복지관, 대학생 서포터즈가 세대 갈등을 완화하고 서초구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는 활동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 데뷔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가상인간 ‘루시’가 오는 14일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상품 판매 방송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데뷔한다. 루시는 패션 인플루언서로서 상품 소개는 물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스타일 연출법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양방향 소통을 위해 시각특수효과(VFX), 리얼타임엔진 등 최신 전문 기술을 루시에 적용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명품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의 ‘완더 호보백’ 등 가방 4종과 카드케이스 3종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루시 첫 방송을 기념해 ‘루시를 찾아라(Where is Lucy)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강남, 광화문 등 서울 지역 8곳에서 진행 중인 ‘루시’ 옥외 광고를 비롯해 모바일 쇼핑, SNS 등에서 루시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미우미우 카드케이스’를 증정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2022 아이어워즈’ 대상 수상

    CU의 자체 앱인 포켓CU가 ‘2022 아이어워즈’에서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어워즈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의 주관 아래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과 분야별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의 평가 과정을 통해 올해를 빛낸 혁신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에는 총 7개 부문, 33개 분야에 325개 업체가 참여해 총 181개 모바일 앱이 심사 등록됐다. 그 중 CU의 자체 앱 포켓CU가 전체 1위 앱으로 꼽히는 ‘최고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CU는 올해 4월 온·오프라인 원스톱 쇼핑 플랫폼 구축을 위해 올해 약 100억 이상을 투자해 리뉴얼 했다. 포켓CU 리뉴얼 이후 하루 평균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활성화 회원 수는 지난해 말 250만명에서 350만명으로 뛰었다. 하루 이용자 수는 전년 대비 200%, 멤버십 적립 및 커머스의 실질 이용 실적은 150% 신장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서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보내세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올 겨울 신규 스테이지 쇼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을 선보였다.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가 보컬로 메인 테마송에 특별 참여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입구부터 메인 수조로 향하는 동선을 따라 눈 내리는 겨울 데코와 반짝이는 조명을 설치해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대표적인 로맨틱한 스폿으로 손꼽힌다. 전망대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121층에는 천장에서 내려오는 듯한 반전매력의 이색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5그루를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