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022 리빙페어 연말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전개전자랜드, ‘해피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오뚜기, ‘파스타 토스카나’ 유기농 파스타면 4종 국내 독점 출시
-
◇ 세븐일레븐, 캐릭터 예약 주문 판매세븐일레븐이 모바일앱인 ‘세븐앱’을 통해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 15종과 ‘페퍼피그 서프라이즈 캔디’를 예약 주문 판매에 나선다.세븐일레븐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는 미국 완구 제작사 펀코(Funko)에서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피규어 시리즈다. 세븐일레븐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는 인기 포켓몬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이브이, 뮤, 뮤츠, 망나뇽 등 15종이며, 머리가 크고 몸통이 작은 형태로 귀여움을 강조했다.또한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페파피그 서프라이즈 캔디(6입)’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장난감과 캔디가 함께 들어 있는 토이캔디형 상품으로, 달걀 모양의 틴케이스 안에 달콤한 젤리와 귀여운 페파피그 캐릭터 토이(스탬프 6종, 팔찌 4종) 10종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
◇ GS25,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 오픈GS25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넥슨의 ‘메이플스토리’와 컬래버한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를 내년 1월 8일까지 연다.넥슨과 손잡고 선보이는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는 ‘메이플스토리’ 컬래버 시즌 2 상품과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가 핵심 테마로 활용됐다.특히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카푸치노 아트(카페25 메이플치노)기기 및 이색 플레이팅 식기가 운영되며, 대형 핑크빈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비치된 인샹샷 포토존도 마련됐다.
-
◇ 전자랜드, ‘해피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전자랜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HAPPY)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을 실시한다.전자랜드는 기획전 대상 제품으로 연말 홈파티에 사용하기 좋은 와인셀러 등의 가전제품부터 게임기 및 게임팩, 노트북, 크리스마스 완구 및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행사 기간 전자랜드쇼핑몰 구매 금액대별 선착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선착순으로 기획전 내 상품을 10만원, 5만원,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케이크 기프티콘(10명), 치킨 기프티콘(20명),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이벤트 기간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해 가장 높은 구매 금액을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으로 준비했으며, 집계되는 구매 기간은 12월 15일부터 26일까지이다.
-
◇ NS홈쇼핑,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 우수사례’ 금상 수상NS홈쇼핑이 지난 19일 은행연합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주관의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 우수사례 발표 및 시상식’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사례발표회를 가졌다.‘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는 경진대회 수상 기업과 소비자의 에너지 절감 사례 공유로 기업과 일반인의 에너지 절감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촉구하기 위해 실시됐다.기업 사례 발표에서 NS홈쇼핑은 ESG경영을 실천하며, 월별로 에너지 절약 결과를 건물 내에 공지하는 캠페인을 펼치는 등 임직원의 공감을 얻어 에너지 절감 노력을 이어왔고, 방송 스튜디오 시설 정비를 통해 전기에너지 소비 절감에 힘써왔다고 밝혔다.또한 전기 에너지절약뿐만 아니라 건물 자체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을 비롯한 폐기물을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둔 ‘폐기물 이력관리’ 방법으로 기후 변화의 가장 큰 요인인 이산화탄소량을 줄이는데 기여해왔다는 내용으로 많은 공감을 얻었다.
-
◇ G마켓·옥션, ‘2022 리빙페어 연말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전개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2022년 리빙페어 연말결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510여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고, 올 한 해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등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는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트리스, 소파, 이불세트 등 가구 및 침구와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주를 이뤘다. 추천 상품으로 ‘로이 라셀 극세사 이불’, ‘데일리 3중직 사계절 암막커튼’ ‘유즈 3인용 아쿠아텍스 접이식 소파베드’, ‘HEM 인센스’ 등이 있다.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인테리어·침구, 생활·주방, 반려·악기·취미 등 카테고리별 ‘10% 할인쿠폰’ 3종을 매일 최대 10회씩 제공한다. 이 외에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삼성/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가구 상품은 5%, 생활·주방 상품은 3% 각각 추가 할인된다.
-
◇ 풀무원, 초당식 순두부 간편식 ‘한끼몽글순두부’ 시리즈 출시
풀무원식품은 몽글몽글한 초당식 순두부를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몽글순두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올해 상반기 출시돼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끼몽글순두부’의 새로운 시리즈다. 초당식 순두부와 차별화한 소스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키트(KIT) 형태로 구성해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들깨순두부탕’과 ‘짬뽕순두부탕’ 2종이다. ‘들깨순두부탕’은 순두부와 잘 어울리는 들깨가루와 새우젓을 사용해 국물의 시원함과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짬뽕순두부탕’은 몽글몽글한 순두부에 불향 가득한 짬뽕 소스를 넣어 얼큰하고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
◇ 이랜드 프랑제리, 시그니처 사과빵 누적 70만개 판매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frangerie)의 ‘사과빵’이 출시 1년만에 누적판매 70만개를 돌파했다.
사과빵은 프랑제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시그니처 빵으로, 지난해 경주 켄싱턴 리조트점에서 진행된 지역 특산물 활용 시그니처 개발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프랑제리의 사과빵은 실제 사과와 흡사한 외형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 건강,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착한 빵으로 방문객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경주의 대표 관광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
◇ CJ제일제당 냉동밥, ‘햇반쿡반’으로 새단장
CJ제일제당은 기존 비비고 냉동밥 제품을 ‘햇반쿡반’ 브랜드로 변경하고 주먹밥 신제품 4종 및 볶음밥 리뉴얼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햇반쿡반’ 주먹밥은 ‘불닭마요 주먹밥’, ‘참치마요 주먹밥’, ‘스팸김치 주먹밥’, ‘치킨갈릭마요 주먹밥’의 4종이다. MZ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마요네즈와 스팸을 활용한 다양한 맛으로 밥 겉면을 노릇하게 구워내 누룽지의 바삭함을 더했다.
‘햇반쿡반’ 볶음밥 3종 리뉴얼 제품도 선보였다. 밥알 식감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햇반쿡반 새우볶음밥’, ‘햇반쿡반 닭갈비볶음밥’, ‘햇반쿡반 차돌깍두기볶음밥’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팬에 직접 볶은 듯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볶음밥에 들어가는 재료는 크기와 종류를 다양화하고 원물 고유의 식감과 색감을 높였다. -
◇ CGV,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2월1일 개봉
CGV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실황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BTS: Yet To Come in Cinemas)’를 2월1일 개봉한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지난 10월 15일 부산에서 진행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 실황 영화이다. 러닝타임은 103분으로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달려라 방탄’ 무대를 비롯해, ‘RUN’, ‘Dynamite’,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극장용 촬영과 편집을 통해 현장의 생생함을 살린 영화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로, 한국뿐 아니라 미국, 일본, 멕시코 등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
◇ 오뚜기, ‘파스타 토스카나’ 유기농 파스타면 4종 국내 독점 출시
오뚜기가 100% 이탈리아산 토스카나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한 ‘파스타 토스카나’ 파스타면을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파스타면은 △스파게티 △펜네 △통밀 스파게티 △통밀 후실리 등으로 구성됐다. 4종 모두 유기농 제품으로, 특히 통밀 파스타 2종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유기농 아마씨를 넣어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
◇ 아미, 더현대서울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국내 열한 번째 단독 매장을 열었다.
아미의 이번 신규 매장은 더현대서울 2층에 위치하며, 97.85㎡(29.6평) 규모다.
아미는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아 공간을 완성했다. 아미 매장의 시그니처 요소인 기하학적 패턴의 나무 바닥으로 밝은 톤 인테리어에 안정감과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아미는 더현대서울 매장을 베스트 셀링 하트 컬렉션과 22년 가을겨울 시즌 런웨이에서 공개한 컬렉션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