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구매왕' 선정해 괌 여행 패키지 2인권 증정신라면세점, '2023 여행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신세계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 멤버십현대면세점, 최대 415만원 선불카드 지급 프로모션
-
면세업계가 새해를 맞아 설 명절 등 연휴를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전개한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3월 5일까지 내국인 대상 2023년 첫 마케팅인 ‘점핑 뉴 이어(Jumping New Year)’를 진행한다.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합산 구매액이 가장 높은 내국인 고객 두 명에게 3박 4일 괌 여행 패키지 2인권을 증정한다.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롯데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패키지다.시내점에서는 300달러 이상, 인천공항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증정 데스크에 방문해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롯데면세점 시내점은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LDF PAY를 최대 400만원까지 증정하고 ‘럭스몰’ 오프라인점 할인 쿠폰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
신라면세점도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2023 여행지 이벤트’, ‘333 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경품을 증정한다.2023 여행지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023 목표 여행지 채우기 미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333챌린지 이벤트는 출석체크 이벤트 3회 이상 참여, 추가 적립금 이벤트 3개 이상 참여, 333달러 이상 구매 등 미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을 증정한다.같은 기간 인터넷면세점에서 설 선물용 브랜드 추천 및 혜택을 제공하고 ‘에스티로더’, ‘프라다 BTQ’ 등 12개 브랜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를 최대 3만포인트를 증정한다.인천공항점(제 2여객터미널)에서는 이달 20~25일 설날 복권 이벤트를 진행, 참여 고객 전원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
신세계면세점은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3월 30일까지 웨딩 멤버십을 준비했다.30일간 최대 2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 등급 체험권을 비롯해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추가 적립금 1종과 오프라인점 이벤트 썸머니 6종을 제공한다.추가로 온라인몰 구매 시 결제 카드별 추가 할인 혜택으로 최대 11만원 결제할인포인트도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를 최대 105만원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면세점도 다음달 13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H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제휴카드로 1만달러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415만원의 선불카드가 지급된다.동대문점에서도 같은 기간 럭셔리 패션, 워치&주얼리 매장에서 당일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시내점용 H선불카드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